티스토리 뷰

하루종일 촉촉한 전해질 성분의 물광 미스트를 소개합니다.

르뮤 아이소셀 리커버리 솔루션 VS 르뮤 셀티투를 비교합니다.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미스트중에서 탑3에 들어가는 저의 인생템 미스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미국 브랜드인 르뮤의 전해질 미스트에요. 정식 명칭은 르뮤 아이소셀 리커버리 솔루션이에요. 르뮤 미스트를 소개하기에 앞서 같은 브랜드인 르뮤의 전해질 미스트인 셀티투 미스트를 이야기 안할 수가 없습니다.

이유는 미국과 한국에서 판매되는 제품의 이름이 다릅니다.



하루종일 촉촉한 전해질 성분의 물광 미스트 / 르뮤 아이소셀 리커버리 솔루션 VS 르뮤 셀티투 비교


[결과부터 얘기하자면 르뮤 아이소셀과 르뮤 셀티투는 동일한 효과의 제품입니다.]



인터넷 서치할 수록 복잡했습니다. 셀티투랑 아이소셀과  다른 미스트이다.라고 말을 하고 홀로그램이 있는 제품만이 정식 제품이다라고 해서요 물론 요즘 화장품들이 워낙 가품들도 많고해서 정품인 경우 홀로그램 부착되어있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요즘은 블로그에서 화장품 판매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한국 르뮤쪽에서 소정을 원고료를 받은 블로그들은..직구로 구매하는 르뮤 아이소셀을 르뮤 셀티투와   "같은 전해질 미스트가 아니다" 라고 말하고 있고, 마치 아이소셀을 가품같다는 느낌으로 끌고가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인터넷에서 개인 판매자들은 같은 전해질 미스트다!!!라고  판매하고 있어요.


누구의 말이 맞을까요?


그래서 궁금한거 못참는 제가 제 나름대로 알아봤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둘이 같은 전해질 미스트입니다.
결국 미국에서만 판매되는 르뮤 아이소셀 미스트도 르뮤의 정품이에요. 가품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그부분은 왜곡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하루종일 촉촉한 전해질 성분의 물광 미스트 / 르뮤 아이소셀 리커버리 솔루션 VS 르뮤 셀티투 비교1



[이미지 출처 :  lemieuxcosmetics.com ]



제가 르뮤를 쓴지가 10년이 넘었습니다. 위의 사진은 미국 르뮤 공식 홈페이지를 캡쳐한 이미지입니다. 르뮤 코스메틱 이라고 도메인이 되어있습니다. 미국 르뮤 공홈에는 ISO CELL 미스트만  판매하고 있어요. 미국 르뮤 공홈에는 셀티투 미스트가 없어요. 하지만 다른 제품들은 한국 공홈과  같은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루종일 촉촉한 전해질 성분의 물광 미스트 / 르뮤 아이소셀 리커버리 솔루션 VS 르뮤 셀티투 비교2




 [이미지 출처 :  lemieux.co.kr ]



위의 사진은 한국 르뮤 공식 홈페이지를 캡쳐한 이미지에요. lemieux.co.kr 로 도메인이 되어 있습니다. 한국 르뮤 공홈에는 미국과는 반대로 아이소셀 미스트가 없어요. 르뮤 셀티투 미스트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홀로그램 스티커를 확인하라고 써있어요.  부분은 맞다고 생각해요. 제조사에 보면 비엘 코스메틱이라고 기재되어있어요. 이부분을 기억해 주세요.
하지만 한국 생산의 르뮤 셀티투 라든지 아니면  미국 생산이지만  
한국 판매용으로 제작된 제품에만 홀로그램이 있고, 이름이 다른게 아닐까요? 전 르뮤 셀티투와 아이소셀 두 제품을 모두 사용해봤습니다. 그때 전 그냥 간단하게 르뮤 셀티투는 한국에서만 판매하는 용도 르뮤 아이소셀은 미국 판매용으로 인지했는데 결국 이게 맞습니다.






하루종일 촉촉한 전해질 성분의 물광 미스트 / 르뮤 아이소셀 리커버리 솔루션 VS 르뮤 셀티투 비교3


INGREDIENTS(성분표)가 기재되어있습니다.


아이소셀 패키지에는 성분표가 없다 라고 말하지만 미스트 케이스에는 없지만 겉의 종이 패키지에는 기재되어있습니다. 셀티투와 아이소셀이 성분이 똑같은지는 

모르겠어요. (이부분도 똑같다고 나중에 찾았습니다.)




하루종일 촉촉한 전해질 성분의 물광 미스트 / 르뮤 아이소셀 리커버리 솔루션 VS 르뮤 셀티투 비교4




[ 이미지 출처 : lemieuxcosmetics.com ]


위의 이미지는 미국 르뮤 코스메틱 공홈에 기재되어 있는 주소입니다.




하루종일 촉촉한 전해질 성분의 물광 미스트 / 르뮤 아이소셀 리커버리 솔루션 VS 르뮤 셀티투 비교5



 [이미지 출처 : biellecosmetics.com ]


제가 아까 위에서 기억하라고 한 부분있죠? 한국 르뮤 공홈에 보면 제조사가 비엘 코스메틱이라고 기재되어있습니다.
위의 이미지는 미국 비엘 코스메틱 공홈에 기재되어있는 비엘 코스메틱의 주소와 연락처입니다.
미국 르뮤 코스메틱과 비엘 코스메틱은 주소 동일합니다. 유닛만 다릅니다. 전화번호,팩스 모두 동일합니다. 이메일만 다릅니다.

여기서 드는 제 생각은 미국 브랜드 르뮤는 이름으로 미국 판매 제품과 한국이든 해외 판매제품을 나눈게 아닐까요?
비엘 코스메틱에 들어가면 사이트는 있지만 세세한 제품에 대한 언급이 없습니다. 제가 더 명확한건 알 수 없으나 표면에 보이는 것만 봐도 르뮤 아이소셀 미스트는 미국 정품이에요. 홀로그램이 없지만 미국에서만  구매가능한 제품입니다.



하루종일 촉촉한 전해질 성분의 물광 미스트 / 르뮤 아이소셀 리커버리 솔루션 VS 르뮤 셀티투 비교 르뮤코리아 다음 블로그



르뮤코리아 다음블로그의 이미지에요. 클릭하면 다음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인터넷을 여기저기 서치해보다가 2013년 9월2일에 포스팅된 르뮤코리아의 다음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셀티투와 아이소셀 리커버리 솔루션. 
두제품은 동일한 솔루션으로 제조되었으며, 동일한 효과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가 알기로는 르뮤 셀티투는  또 한국에서만 구매가능한 한국 정품이에요. 미국현지에서 판매하지 않습니다. 물론 한국제품이니 홀로그램을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이로서 두제품의 성분이 동일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혹시 이 문제 때문에 걱정이였던 분들은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제가 르뮤 미스트를 소개전에 셀티투와 아이소셀 미스트에 대해서 이렇게 알아본 이유는 '셀티투가 좋다', '아이소셀이 좋다','아니다 두 제품이 같은거다'그걸 찾기 위해서가 아니에요.

물론 그것도 중요하지만 그것보다 더 중요한게 정품 사실이였습니다.


르뮤 본사에서는 홀로그램을 부착한 제품이 정품이다 라고 강조한 부분 충분히 이해합니다.

하지만 인터넷에서 정보를 구하면서 너무 헷갈리게 갈리는 글들이 어떤게 맞는지 알고 싶었어요.

아이소셀은 셀티투와 같은 전해질 미스트가 아니다. 성분표가 없다. 홀로그램이 없다. 셀티투는 정식 비엘 코스메틱에서 생산한 제품이다. 라고 말하면서 마치 아이소셀이 가품인 것 처럼 얘기한 부분을 전 바로 잡고 싶어서 알아본 것입니다.

솔직히 같은 제품이라면 셀티투가 훨씬 비싸요. 아이소셀을 직구로 구매할 경우 더 저렴합니다. 미국 현지에서도 한국제품보다 당연히 더 저렴합니다. 어떤 이유에서 우회적으로 아이소셀이 르뮤 제품이 아닌거처럼 소비자가 인지하게 말이 교묘하게 꼬였는지 모르지만 전 아이소셀도 미국 정품이다. 라는걸 인터넷 서치를 하는 다른 분들에게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올바른 정보를 알려드리고 싶어서 이번 포스팅을 했습니다.


왜냐면 제가 쓰는 제품이니까요. 이게 가품이라면 영 찜찜해서  어디 얼굴에 뿌릴 수 있겠어요.






하지만 다행히도 이름이 다른 두제품이 같은 장소의 회사인지 알았고, 르뮤 코리아 다음 블로그에서도 노티스로 동일한 솔류션, 동일한 효과를 내는 제품이라고 공지한 부분을 찾았기 때문에 이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 인생템 르뮤의 아이소셀입니다.~♥ 
물론 요즘 좋은 토너, 미스트들이 많습니다. 각자 피부타입이 다르 듯이 선호하는 제품들도 다를거에요. 제가 토너,미스트를 통털어서 탑3로 손꼽는 미스트입니다. 그외의 다른 제품은  탈라와 클랍의 토너를 추천합니다.






하루종일 촉촉한 전해질 성분의 물광 미스트 / 르뮤 아이소셀 리커버리 솔루션 VS 르뮤 셀티투 비교7



수분부족 피부

건조함으로 가려울때

예민한 피부

트러블이 있는 피부

홍조 띤피부

레이저 후 민감해진 피부

피부진정이 필요할때

붉게 달아오른 피부



르뮤 아이소셀 미스트는 스테로이드, 알코올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서 순하고 불안정한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줘요.



르뮤 아이소셀,르뮤 셀티투 미스트를 전해질 미스트라 불리웁니다.


내 몸속의 전해질과 가장 유사한 용액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생리식염수,링거주사, 이온음료 처럼 탈수증상을 막아주고 전해질,미네랄,아미노산을 함유하여 지친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빠르게 충전해주고 트러블이 전혀 없습니다.


■ 피부 안정
  윤기부여
 보습 등을 책임지는 전해질 미스트 토너입니다.
그만큼 순해서 어린아이도 함께 사용가능한 순한 제품입니다.



■ 르뮤 아이소셀 리커버리 솔류션 주요성분


칼슘 클로라이드, 포타슘(칼륨), 글루코스(포도당), 시트릭 애씨드,징크 아세테이트,







르뮤 아이소셀 미스트토너는 요즘 많이 나오는 물광 미스트 광채 미스트의 원조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 르뮤 아이소셀 사용 방법


■ 화장솜에 묻혀서 닦는 용도의 토너로 사용하셔도 자극없이 순하고 피부톤 정리해줍니다.


■ 뿌려서 미스트처럼 사용하셔도 촉촉합니다.


■ 메이크업 픽서처럼 메이크업 후에 화장 보정시에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 가끔은 수분팩처럼 아이소셀 미스트를 냉장보관 후 여러장 겹친 화장솜에 충분히 적셔서 진정,수분팩 용도로 사용해주셔도 너무너무 좋은 미스트입니다.


정말 자극이라고는 전혀 없는 착한 미스트 토너입니다. 완전 추천합니다. 르뮤 아이소셀 리커버리 솔루션은 정말 후회 없습니다. 




눌러주시는 공감 () 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_____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