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지니입니다. 엘에이에서 놀러온 친구는 쇼핑하는걸 너무 좋아합니다. 사지 않아도 구경하는걸 좋아합니다. 저도 쇼핑하는거 좋아하지만, 저는 이제 온라인 쇼핑이 편합니다. 그래서 그런건지 라스베이거스에 2년 넘게 살면서도 아울렛 처음 왔습니다. 친구는 놀러올 때마다  혼자래도 꼭 왔었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브랜드도 엄청 다양하고 무엇보다 아직은 세일 시즌이 아니고 오픈 시간에 맞춰 아침에 가서 줄서고 경쟁이 치열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한산했습니다. 라스베가스의 시골에 살다보니 사람 많은 곳에 가면 이제는 정신이 없습니다. 라스베가스 2년 살면서 이렇게 바뀌었어요.시골 사람 다 됐네요. ^^

라스베가스 노스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출발할까요? 

프리웨이를 열심히 달렸습니다. 트래픽 없으면 대략 15분 정도의 거리입니다. 요즘 우버 택시가 워낙 잘되어 있습니다. 우버 풀하면 $6.64 입니다. 친구는 많이 다녀서 요금을 잘 알고 있습니다. 쿠폰있고 하면 $2.64에도 타고 갈 수 있다고 합니다. 트래픽있는 시간에는 40~50분도 걸리지만, 출퇴근,아이들 등하교 시간만 피하면 넉넉히 20분이면 도찰할 듯 합니다. 아니면 RTC 버스를 이용해도 됩니다라스베가스 스트립 여러곳에 터미널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라스베이거스 아울렛 쇼핑하기. [ 라스베이거스 노스 프리미엄 아울렛 ]


라스베이거스 아울렛 쇼핑하기. [ 라스베이거스 노스 프리미엄 아울렛 ] 아울렛 가는 길 rtc버스





만달레이 베이, 엠지엠, 패리스,윈/앙코르,컨벤션 센터에서 RTC버스를 탈 수 있습니다. 티켓도 그곳에 있는 밴딩머신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2시간 이용은 $6 , 24시간 이용 $8 , 15분 간격 운행합니다.


9 AM~ 12:30 AM까지 매일 이용가능합니다. 버스로는20~30분 소요됩니다.



Las Vegas North Premium Outlets


875 S Grand Central Pkwy Las Vegas, NV 89106


702.474.7500


Mon~ Sat 9 AM~ 9 PM


Sun 9 AM~ 8 PM



드디어!!! 라스베이거스 노스 프리미엄  아울렛에 도착했습니다. 이제부터 쇼핑 타임입니다.


한국 휴일이거나, 중국 휴일일 경우에는 엄청나게 관광객들이 많다고 합니다그럴 경우 사람이 많은 스토어들은 줄 세워서 몇몇씩 끈어서 입장시킵니다. 바쁜 시즌에 방문하신다면, 미리 필요한 브랜드를 검색하신 후 동선을 알고 가시는게, 시간도 절약됩니다.


아울렛 방문 전에 프리미엄 아울렛 사이트에 들어가서 VIP CLUB에 회원가입하시면, 세일 외에 별도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오퍼들이 나와있습니다. 미리 필요한 브랜드 확인 후에 세일 오퍼,쿠폰을 프린트해서 노스 아울렛 내에 있는 인포메이션 센터에 가져다 주면 VIP 쿠폰 북을 줍니다. 추가적으로 저렴하게 득템하실 수 있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띠오리, 보스부터 페레가모, 태그호이어, 발리, 바나나리퍼플릭, 버버리, 코치,콜한,마크 제이콥스, 토리버치, 쥬얼리 브랜드 데이비드 율만,디젤, 세븐진, 노스페이스, 투미, UGG, 빈스,제이크루, DKNY, 돌체앤 가바나,에스카다, 에트로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갭, 브랜드 선글라스 스토어, 화장품도 클라란스, 록시땅, 엘리자베스 아덴 등 다른 코스메틱 관련 스토어들도 있습니다. 아디다스,나이키, 퓨마,리복도 있습니다.






라스베이거스 아울렛 쇼핑하기. [ 라스베이거스 노스 프리미엄 아울렛 ]3




랙 앤 본, 세인트존(ST.JOHN), 삭스피프스애비뉴(Saks Fifth Avenue OFF 5TH) , 그외 많은 브랜드들이 있으니,위에 링크 보시고 미리 원하시는 브랜드 조사 후에 쇼핑 하시는게 시간도 절약되고 힘들지 않고 좋습니다. 쉑쉑버거,고디바,스타벅스,치즈케익팩토리 등 맛있는 레스토랑도 있으니 쇼핑 후 맛있는 식사도 즐기세요.








라스베이거스 아울렛 쇼핑하기. [ 라스베이거스 노스 프리미엄 아울렛 ]4


라스베이거스 아울렛 쇼핑하기. [ 라스베이거스 노스 프리미엄 아울렛 ]5




쉐이크쉑 버거는(shake shack burger) 아울렛에도 있고, 베가스 스트립에 뉴욕뉴욕 호텔에도 있습니다. 요즘은 한국에도 있으니 신기하지는 않겠지요~?


저랑 친구들은 간단하게 쇼핑을 마치고,차이나 타운에 새로 생긴 올유캔잇 스시 먹으러 갑니다.





 눌러주시는 공감 () 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_____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