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제가 어딜가든 저의 가방속에 있는 정말 사랑하는 물건을 소개하겠습니다. 그것은 바로  달팡 리바이탈라이징 오일입니다.


정말 사막같은 메마른 저의 피부를 촉촉하게 향긋한 향기로 하루종일 지친 피부를 릴렉스해줍니다. 저에게 정말 선물 같은 제품입니다.




오일계의 전설! 촉촉하고 향긋한 달팡 리바이탈라이징 오일 리뷰


오일계의 전설! 촉촉하고 향긋한 달팡 리바이탈라이징 오일 리뷰1





달팡[DARPHIN] 이라는 이름은 많이들 들어보셨을 겁니다. 물론 여러가지 좋은 제품들이 많지만달팡하면 떠오르는 단어는 아로마 오일입니다. 불과 몇년전만에도 달팡 리바이탈라이징 오일은 없었어요 15ml 짜리 작은 유리병의 여러종류의 아로마 오일만 판매했었습니다. 가격도 종류마다 조금 다르지만, $70~$150 (한화로 7만원 ~ 20만원)로 고가의 제품입니다.그런 달팡에서 아주 착한 가격의 제품을 내놓은게 바로 달팡 리바이탈라이징 오일입니다.

 

50ml 제품 $50+ tax ,100ml 제품 $80 + tax

 

한국에서는 50ml 제품이 5만원대로 판매되는거 같습니다. 프랑스 제품이라 미국이랑 한국 가격차이가 별로 안납니다. 정말 가격은 더 저렴해지고, 용량은 커졌습니다. 그리고 이 달팡 리바이탈라이징 오일 하나면 헤어,페이스, 바디 사용이 가능합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어디든 바를 수 있습니다. 저도 처음 구매했을때는 그렇게 써봤는데헤어와 바디까지 다 바르기엔 너무 아까워요. 워낙 아끼는 제품이여서 여행갔거나, 급하게 바를게 없거나 할때를 제외하고는그냥 얼굴만 발라요100ml 있는지 몰랐는데, 어느날 보니까 달팡 사이트에 보니 있었습니다. 그때부터는100 ml  구매합니다. 용량은 두배고 가격은 두배 가격이 아닙니다.

대신 50ml는 펌프식인데, 100ml는 펌프가 없습니다. 그래도 입구가 그렇게 넓지 않아서 헤프게 막 나오지는 않습니다. 달팡 15ml 오일들은 병은 작은데도 입구가 넓어서 엄청 헤퍼요.



■ 달팡 리바이탈라이징 오일 성분

 

로즈우드, 일랑일랑, 라벤더, 제라늄의 4가지 에센셜 오일

 

라즈베리씨,타마누씨,이브닝프라임로즈썬플라워씨,살구씨,로즈힙아르간 오일, 스윗아몬드, 호호바 오일의 9가지 진귀한 식물 성분.





오일계의 전설! 촉촉하고 향긋한 달팡 리바이탈라이징 오일 리뷰2

오일계의 전설! 촉촉하고 향긋한 달팡 리바이탈라이징 오일 리뷰3




오일치고는 비교적 가벼운 제형이여서 손등에 바르면 이렇게 가볍게 흘러 내려요달팡 오일은 절대 무겁지 않고 산뜻한 느낌입니다. 끈적임도 없어서, 바르는 순간  흡수됩니다. 흡수력이 다른 오일 제품들과 다릅니다. 아로마 오일답게 향기가 너무 좋아서 바르기만 해도 순간적으로 힐링되는 느낌입니다. 아마 스킨케어를 조금이래도 받아 보신 분들은 향을 맡으시면 아는 향기일거에요. 오일을 바를 때 그냥 바르시는 것보다얼굴에 얇게 펴바른 다음, 향기를 느끼면서 손가락으로 가볍게 롤링을 해주고 그 다음에 턱선,볼등을 손바닥으로 감싸듯이 해서 귀쪽까지 올려주세요. 양손으로요. 스킨케어 받는 거처럼요나중에 열이 살짝 나는 손바닥으로 눈도 지그시 눌러주세요. 꼭 길게 마사지 안해도 1분이래도 이렇게 마사지하듯이 발라주면 그냥 바르는 것 보다 피부톤도 즉각적으로 생기있게 바뀌어요. 그리고 일주일에 한번 정도는 달팡 리바이탈라이징 오일을 얼굴에 듬뿍 바르고, 림프 마사지해주세요.(림프 마사지 동영상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오일계의 전설! 촉촉하고 향긋한 달팡 리바이탈라이징 오일 리뷰4


 15ml 용량의 아로마 오일입니다.. 귀엽지만 정말 작아요.



너무 자주해서 양이 줄어드는거 같으면 저의 방법은 집에 있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로 림프 마사지 10분 정도 해줍니다. 달팡 리바이탈라이징 오일이 좋은게 단독으로 써도 좋지만, 크림에 한 방울정도 블랜딩해서 써도 좋고고무팩, 크림 마스크 할때도 거기에 1~2방울 떨어트려서 하면 좋습니다.




오일계의 전설! 촉촉하고 향긋한 달팡 리바이탈라이징 오일 리뷰5



노란스티커 붙어있는 작은 스포이드 병에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항상 담아놓습니다.



제가 작년에 오른쪽 볼에 편평 사마귀 같은게 올라왔어요그냥 보기에 똑같은 살처럼 올라와서 짤수도 터트릴 수도 없는 전 미국의 피부과를 신뢰하지 못합니다. 얘기하기 길어서 일단 패스하겠습니다. 그래서 폭풍 인터넷 검색을 해서 이게 사마귀의 일종으로 일명 편평 사마귀라는걸 알았습니다. 면역력이 떨어져서 생겼고, 무슨 냉동 레이저로 치료를 받을 수 있는데치료해서 없애도 면역력이 떨어지면 또 다시 생긴다고 합니다. 근본적인 문제 해결이 필요합니다. 그러다 우연히 식용으로 먹는 오일로 얼굴 마사지해도 좋다는 말을 듣고,그 당시에 집에 있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로 매일 10분씩 가볍게 림프마사지를 하기 시작했어요그렇게한지 2~3주 지나면서편평 사마귀가 점점 작아지는거에요. 완전 좋았습니다. 그래서 완전 열심히 매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2달정도 지나고,결국 없어졌습니다. 정말 신기한 일입니다. 어차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이 먹는거잖아요는걸 얼굴에 바르는거니부작용 이런건 없을거 같아서 해본건데 효과를 톡톡히 봤어요.  그래서 지금도 일주일에 2번정도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로 마사지를 해줍니다. 완전 추천합니다.

저는 예전에 비해서 요즘 화장품 다이어트를 많이 했습니다토너바르고 크림,아니면 달팡 리바이탈라이징 오일만 바릅니다. 화장품 다이어트 안하면 사실 좋은 제품들 너무 많아요. 근데 한개만 발라서 좋다라고 느끼고그것만 오래 쓸 수 있는 제품은 생각보다 많지 않아요. 달팡 리바이탈라이징 오일은 화장품 다이어트하고  5년동안 빠지지 않고 재구매한 제품입니다.


정말 이 세상에는 많은 화장품 브랜드가 있어요어느 브랜드가 좋다하면 그 브랜드의 모든 제품이 다 좋지는 않은거 같습니다.

그말인 즉슨, 브랜드마다 정말 좋은 제품들이 있습니다. 전 제가 사용해본 제품들중에 그런 제품들을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오늘 포스팅한 글도 지금 열심히 무슨 화장품을 어디거를 살까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우리 모두 피부 미인되요.




눌러주시는 공감 () 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_____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