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맥북프로 맥북M1맥스 16인치 / Macbook M1 Pro M1 max 14/16인치 사양비교 사전예약 주문방법 2021애플맥북출시일 스펙정보 디자인정보 제품구성가격정보 후기


완전 새로워진 맥북 프로!!! 역대 가장 강력한 MacBook Pro의 등장!! 

현재 테블렛은 아이패드 에어 4th generation과 아이폰 13 프로맥스를 사용하고 있는데 노트북을 바꿀 시기가 되어 여러 제품을 눈여겨 보고 있던 상황에 애플의 맥북 프로 출시!!!
디자인부터 성능까지 완전 새로워진 맥북 프로!! 
애플빠인 저의 가족이 또 지나칠 수 없어 맥북프로맥스 M1 사전예약 하기 전에 스팩정보, 제품구성에 대해서 알아보기로 했어요. 


디자인부터 성능까지 완전 새로워진 맥북 프로 M1 프로와 맥스에 대해서 비교하고 알아보겠습니다.
- 모델 구성 
Macbook Pro M1은 M1 Pro와 M1 Max가 탑재되어있고 14형과 16형의 모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Macbook Pro의 M1 Pro는 최대 2.5배 더 빠른 그래픽 성능
200GB/s 이상의 메모리 대역폭
외장 디스플레이 2대를 지원합니다.
Macbook Pro의 M1 Max는 최대 4배 더 빠른 그래픽 성능
무려 400GB/s 이상의 메모리 대역폭
외장 디스플레이 4대를 지원합니다.
썬더볼트4, USB C타입 포트 구성에 HDMI, SDXC  메모리카드 슬롯, 맥북프로 전원 어댑터 연결을 위한 맥세이프3 포트를 지원합니다. 

- 디자인  
맥북 프로의 완전 새로워진 디자인!
부드러운 라운딩 디자인으로 알루미늄 외장과 설계를 통해 내부 공간을 최적화 하였습니다.
이렇게 바뀐 설계와 외장으로 열관리가 효율적으로 되어 이전 모델 대비 50% 더 많은 공기 순환이 가능해져 팬이 있어도 팬리스 노트북에 가까운 노트북처럼 발열 자체가 없습니다. 
- 쨍해진 디스플레이 
맥북프로의 디스플레이는 IPS 대신 미니 LED(Liquid Retina XDR)로 변화되어 얇아지고, 상단에 노치 디자인을 적용해 화면을 늘렸고 디스플레이를 감싸고 있는 베젤을 줄였습니다. 
예전 모델 맥북프로 16인치보다 맥북프로 M1 14인치 모델이 픽셀 밀도가 높아졌습니다. 
1,000,000 : 1 명암비를 자랑하는 디스플레이 화질 좋은 노트북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카메라 
카메라도 이전 맥북프로보다 2배 높아진 1080p해상도를 지원하며 더욱 좋아졌고 노이즈 플로어는 60%가 낮아진 스튜디오급 마이크가 탑재되었습니다. 6개의 스피커가 탑재되어 더욱 깊은 몰입감으로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 맥북프로 스펙정보 
M1 프로와 M1 맥스는 CPU는 10코어로 동일하게 적용되었으며 GPU에 차별화를 두어 프로 모델은 16코어 32GB 메모리를 지원하고 /  맥스 모델은 32 GPU에 64GB 메모리를 지원합니다. 
M1 Max 모델은 프로 모델에 비해 최대 70%까지 CPU 성능이 빨라지고 GPU 성능이 2배~4배까지 빨라져 그래픽 작업, 4K영항 작업 등에서 속도 변화 체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RAM은 16GB, 32GB, 64GB 옵션 중에서 선택 가능하며 64GB은 M1 맥스에서만 선택 가능합니다. 
맥북프로의 컬러는 실버 / 스페이스 그레이

▼ 맥북 프로 맥북 M1 맥스 에어팟 사전예약 / 아이폰 구매방법 

 

COUPANG

쿠팡에서 추천합니다!

www.coupang.com

- 맥북프로 가격 
저장 용량은 M1 프로가 최저 512GB부터 M1 맥스는 1TB부터 8TB까지 지원합니다. 
가격은 M1 프로 14형은 512GB 336만원 , 1TB 363만원 
(M1프로 14형 8코어 CPU 14코어 GPU 16GB통합메모리 512GB SD 저장장치 모델은 269만원)
M1 프로 16형은 512 GB 336만원/ 1TB 363만원 
M1 맥스 16형은 1TB 471만원 입니다. 
저장용량, 램,  사전 설치된 소프트웨어에 따라 금액이 변동됩니다. (맥북 프로의 저장장치 8TB까지 , 메모리 64GB 변동가능)

- 키보드의 변화!
기존의 터치바 대신 기능키 열이 추가되어 기능 단축키를 이용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배터리 사용기간 연장!
한번 충전으로 최대 21시간 동안 동영상 재생이 가능해지고 인터넷 사용은 최대 14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해졌습니다. 

BMW F10 535i 코딩 [ Bimmertech-DVDinMotion(주행 락해제) Sport Displays]

 

BMW F10 535i 코딩 [ Bimmertech-DVDinMotion(주행 락해제) Sport Displays]

많은 사람들이 우리 차에 타면 주행 중에 영화보고 뮤직 비디오 보는 것에 대해서 물어보곤 합니다. 사실 우리는 꽤 오랫동안 이것(주행락해제)을 했습니다. 전에 타던 차들에도 주행 중에 비

happyjini.com

구매만으로도 기부하게 되는 애플 아이폰 8 플러스 레드 에디션[미국판 T-Mobile / 에이즈 기금 마련 스페셜 에디션]

 

구매만으로도 기부하게 되는 애플 아이폰 8 플러스 레드 에디션[미국판 T-Mobile / 에이즈 기금 마

애플 아이폰 8 플러스의 레드 에디션을 소개합니다. 이번에 아이폰8과 아이폰8 플러스가 레드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아이폰 7 시리즈 일때도 레드 에디션을 출시했었어요. 그때는 앞면이 화이

happyjini.com

레트로 게임 - 닌텐도 Wii HDMI - 위 유 - 닌텐도 3DS - 마리오 카트 [게임 이야기]

 

레트로 게임 - 닌텐도 Wii HDMI - 위 유 - 닌텐도 3DS - 마리오 카트 [게임 이야기]

나는 게임치에요. 게임을 좋아하지만 잘하지 못하죠. 그래서 내가 하나의 게임을 잘하기 위해서는 그 게임에 많은 시간이 필요해서 자주하지 않는 편이였어요. 꽂히면 헤어나오지 못하는 성격

happyjini.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