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국 유기농 화장품 보타닉스의 페이셜 오일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지니입니다. 오늘은 영국 브랜드인 유기농 화장품 보타닉스의 너리싱 페이셜 오일을 소개하겠습니다. 저는 이번에 보타닉스라는 브랜드를 처음 알게됐어요. 보타닉스는 영국의 Boots라는 드럭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드럭스토어 화장품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가격도 저렴하고...

영국 왕립 식물원인 ' Kew Gardens'에서 협업하여 탄생한 100%올가닉 브랜드입니다.

참고로 큐 왕립 식물원은 계 문화 유산지 중의 하나에요. 그럼 보타닉스 너리싱 페이셜 오일 리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


영국 유기농 화장품 보타닉스의 페이셜 오일 리뷰


저는 아로마 오일하면 달팡의 광적인 팬입니다. 달팡의 오일만큼 노란빛을 띤 오일이 너무 에뻐보여요. 사진보다는 조금 연한 노란색입니다.

미국에서는 타겟,월그린 등 여러곳에서 판매합니다. 용량 25ml가격 $14 정도입니다.

영국 드럭스토어 부츠가 한국에도 입점되었습니다. 부츠에서 24.000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어요. 오일의 느낌이 무겁지 않습니다 굉장히 가벼운 느낌이여서 끈적이지 않아요. 지성 피부 제외하고는 여름에 바르셔도 좋을듯 합니다. 환절기, 겨울에는 지성피부도 추천합니다. 제품설명에는 8시간동안 수분을 가둔다고 써있습니다. 하지만  그건 피부 타입마다 조금은 다르겠지만 굳이 시간으로는 모르겠어요. 아침에 바르고 오후까지 건조함을 느끼지는 못했어요. 여담으로 이 촉촉함이 유지된다는게 바르는 제품의 한가지의 효과도 중요하지만 기초를 얼마나 탄탄히 잘 발랐느냐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촉촉함 유지 시간은 개인의 판단에 맡기겠어요. 하지만  보타닉스 페이셜 오일 꽤 오랫동안 촉촉한건 사실이에요.




영국 유기농 화장품 보타닉스의 페이셜 오일 리뷰1

영국 유기농 화장품 보타닉스의 페이셜 오일 리뷰2




워낙 악건성이라서 4계절 내내 페이셜 오일을 사용합니다. 향은 굉장히 은은하고 날듯 말듯하게 연합니다.


은은한 장미향과 레몬향이 나는 정도입니다.왼쪽은 오일을 바르기전입니다. 오른쪽이 오일을 바른 후 충분히 흡수시켜준 후 찍은 사진입니다. 촉촉하고 그럼에도 무겁지않아서 좋습니다.

★ 보타닉스 100% 너리싱 페이셜 오일 성분표 ★

스위트 아몬드오일 (78.800006%) 

아르간트리커넬 오일 (20%) 

로즈힙 열매오일 (1%)

센티드 제라늄 잎 오일(0.020414%)

베르가모트 열매오일(0.006848%)

레몬껍질 오일(0.002666%)




성분표에 나온 오일에 대해서 짧게 알아보겠습니다.


■ 스위트 아몬드 오일 :

비타민, 불포화지방산, 미네랄 등이 풍부, 수분증발 차단 역할로 촉촉하게 유지, 피부를 부드럽게 개선해주고 민감함 피부를 진정해줍니다.

피부 활력을 주는 컨디셔닝 역할을 합니다.


■ 아르간트리커넬 오일 : 

피부 연화제, 아프리카 아르간 나무 씨에서 추출한 기름으로 보습 효과가 뛰어나고 비타민 함량이 높습니다.


■ 로즈힙 열매오일: 

피부컨디셔닝제,가볍고 흡수가 빠르며 항산화제와 비타민이 함유돼 장기간 쓰면 피부결 개선 효과가 있습니다.


■  센티드 제라늄 잎 오일 , 베르가모트 열매오일, 레몬껍질 오일 : 착향제(향료)


보타닉스 너리싱 페이셜 오일은 영국에 Boots라는 드럭스토어가 있는데 거기서 판매하는 브래드입니다. 미국으로 치면 월그린 같은 곳입니다. 한국에선 올리브영이 비슷한 곳인가요? 영국 드럭스토어 부츠가 또 한국에도 오픈했습니다. 신세계에서 들여온듯 합니다. 그래서 보타닉스의 여러가지 제품들은 직구가 아닌 한국에서 직접 구매가능합니다. 정말 이럴때마다 한국에서 살고싶어요.♥ 한국에서는 없는거 빼고는 필요한건 뭐든 구할 수 있는거 같습니다. 좋은 새로운 브랜드를 알때마다 뭔지모를 희열을 느껴요. 


요즘 솔직히 안좋은 제품이 어디 있습니까? 


모든게 다 풍부한 시대쟎아요. 다 좋습니다. 사실상 많은 제품들이 어느정도 평균이상의 퀄리티를 가지고 있어요. 제품의 효능도 중요하지만 그에 앞서 제품의 원료가어떤지 투명해야 하고 그걸 믿고 쓸 수 있는 신뢰도가 있는 브랜드인지가 뒷받침해줘야 한다 생각합니다. 그런면에서 100% 유기농 화장품을 알게돼서 행복합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주말되세요.


2018/06/20 - [Jin's Beauty] - 하루종일 촉촉한 전해질 성분의 물광 미스트 / 르뮤 아이소셀 리커버리 솔루션 VS 르뮤 셀티투 비교

2018/02/06 - [Jin's Beauty] - 최고중의 최고~!♡ 카스마라 고무팩을 소개합니다.

2018/05/29 - [Jin's Beauty] - 디톡스에 효과 좋은 림프 마사지 소개할게요.♡♩♬ [돈 안들여도 예뻐지는 법/홈케어]

2018/06/11 - [Jin's Beauty] - 샤넬을 사랑한 마리아갈랑 리뷰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홈케어]

2018/01/11 - [Jin's Beauty] - 알프스 빙하수로 만든 발몽 스크럽을 소개합니다.


눌러주시는 공감 () 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_____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