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몸신이다 땅콩버터다이어트주스 레시피 만드는법 땅콩버터다이어트 쥬스효능 375회 0317

열 내면 빠진다 - 땅콩버터 다이어트.
몸신에서 2주간의 다이어트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몸속 남아도는 지방을 제거하는 건 물론 혈액 건강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이번 프로젝트의 핵심은 땅콩버터다.
다이어트 금기 식품으로 여겨지던 땅콩버터는 칼로리가 높은 건 사실이지만 적당량을 먹으면 훌륭한 다이어트 식품이 될 수 있다. 과연 이 땅콩버터가 다이어트에 어떤 효과를 나타낼지 몸신에서 실험단과 함께 2주간 실험을 진행했다.

2주간 아침, 저녁 하루 2번 땅콩버터가 들어간 이 주스를 먹었다는 실험단은 땅콩버터 다이어트 이후 스스로 놀랄 정도로 변화된 수치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데.

3~4kg 감량은 기본이고, 최대 8kg까지 감량에 성공했으며 허리둘레가 최대 16cm까지 줄어들어 스튜디오를 모두 놀라게 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혈액 수치도 좋아져 땅콩버터의 다이어트 효과를 톡톡히 입증한다.
2주간 놀라운 변화를 보여준 땅콩버터 다이어트 주스 레시피와 그 방법을 소개합니다.
- 땅콩버터 다이어트 주스 효능

땅콩버터주스는 혈관 벽에 있는 콜레스테롤을 체내로 배출하여 혈관 건강에 도움을 준다.

또한 갈색 지방의 조직을 활성화시켜 몸에 열을 내게 만들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 땅콩버터 다이어트 주스 레시피
재료 : 땅콩, 강황가루, 그린빈, 바나나, 물
<땅콩버터 다이어트 쥬스 만드는법>
1. 홈메이드 땅콩버터 만들기 : 볶은 땅콩 300g을 넣고 20~30분 간다.
2. 땅콩버터 10g(반큰술), 강황가루 1.5g(1.5티스푼), 바나나 반개, 깍지콩(그린빈)100g을 넣고 물 1컵 넣어 갈아주면 땅콩버터 주스 완성.
3. 땅콩버터 주스 먹는방법 : 2주간 아침,저녁으로 하루 2번 마신다.

- 땅콩버터 다이어트 일정표

1주차 아침 : 공복에 땅콩버터주스 1잔

1주차 점심 : 일반식을 한다. 단, 과식 패스트푸드는 안 된다.

1주차 저녁 : 땅콩버터 주스 1잔과 일반식

2주차에는 1주차 식단에 가벼운 운동을 병행하여 몸에 열을 좀 더 낼 수 있게 만든다.

- 땅콩버터 주스 섭취 시 주의사항​
땅콩 알레르기가 있는 분은 섭취하지 마세요.

2주해독다이어트 빼빼해독주스 레시피 나는몸신이다 살을부르는 지방속 독소를 잡아라 해독쥬스만드는법먹는방법 빼빼주스식단효능

 

2주해독다이어트 빼빼해독주스 레시피 나는몸신이다 살을부르는 지방속 독소를 잡아라 해독쥬

나는몸신이다 2주빼빼주스레시피 빼빼주스먹는법 빼빼주스 효능 빼빼주스기본수칙 2주해독다이어트 해독주스해독쥬스 레시피만드는법 살을부르는 지방속 독소를 잡아라 335회 0610 2주 해독다

happyjini.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