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엘에이 바베큐 맛집] 락앤그릴(Rock N' Grill)리뷰 ㅣ 엘에이 한인타운 갈릭아사도Asado세비체Ceviche토르타Torta엘에이갈비불고기스테이크맛집 LA코리안BBQ멕시코아르헨티나음식맛집 식당후기 캘리포니아레스토랑정보

우리 가족은 고기를 엄청 좋아합니다.
거의 매일 먹어 건강이 염려될 수도 있겠지만, 남편 체질이 고기가 맞는 체질(태음인)이라 거의 모든 식사에 고기가 올라온다고 할 수 있습니다. =)
그러한 이유로 다양한 종류의 고기를 먹어봤고, 퀄리티 또한 좋은 고기를 먹고 있어 우습게 들릴 수도 있지만 고기 맛 평가는 전문가입니다. 
그러던 중 지인의 소개로 아사도(Asado) 맛집을 알게 되었습니다. 

- Rock N' Grill 
주소 : 2201 W Pico Blvd #A, Los Angeles, CA 90006 
연락처 : 323-219-5294
영업시간 : 오전 11 : 00 ~ 오후 8 : 00 / 일요일 휴무일

하지만 안타깝게도, 이번에는 우리가 엘에이를 방문한 것이 계획 없이 간 것이기 때문에 다른 메뉴는 모두 먹을 수 있었지만 아사도는 먹지 못했습니다. 
아사도는 기본적으로 1시간 정도 걸려서 미리 주문해 놓는 것이 좋습니다. 

아사도(Asado)는 위키백과 기록에 의하면 아르헨티나 원주민인 가우초들이 먹던 요리에서 유래하여 전통음식이 되었습니다.
소고기에 소금을 뿌려서 숯불에 구운 아르헨티나의 전통 요리입니다. 

아쉽게도 아사도는 먹지 못하고 다른 음식들을 주문해서 맛 보았지만 성공적이였습니다. 

이 사진을 보고서도 군침이 돌지 않는다면 당신은 고기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일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괜찮습니다.
그러나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맞습니다. 이 사진에 보이는 만큼 맛있습니다!!!
우리는 종류별로 고기와, 스테이크가 있는 콤비네이션으로 주문했습니다. 
고기 종류마다 조금씩 맛이 달랐고 식감이 달랐지만 모두 그만큼 맛있었습니다.
우리가 이 음식을 픽업하고 30분 동안 운전하고 가서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맛있었는데 바로 먹었다면 얼마나 맛있었을까요!!!

다음 음식은 완벽하게 만들어진 토르타(Totra)였습니다. 
토르타(Totra)에는 여러 종류의 뜻이 있습니다. 
토르타(Totra)가 무엇인지 모른다면 어느 나라의 토르타(Totra)인지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 있지만, 오늘 우리가 먹은 토르타(Totra)는 쉽게 말해 샌드위치입니다.

▼ 아래는 토르타로 검색한 위키백과 사전에 등재된 내용입니다. 궁금하시다면 참고하세요. 

토르타는 멕시코식 샌드위치입니다. 
또한 필리핀 전통 방식의 오믈렛으로 감자, 육고기를 주재료로 합니다. 토르타(Totra)는 스페인 요리에서 많이 등장하는 이름으로 케이크에서 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를 지칭합니다. 
토르타(Totra)는 보스니아, 크로아티아, 세르비아, 이탈리아, 불가리아에서 케이크를 지칭하는 것으로 대게는 스폰지, 크림 케이크, 초콜릿, 과일로 속을 채운 제과류를 말하기도 합니다.

토르타(Totra)처럼 모든 사람들이 아는 맛의 음식은 사람들이 주문했을 때 기대하는 맛이 기본적으로 있습니다.
다르게 말해서 이런 음식을 시켰을 때는 서프라이즈를 원하지 않습니다.
만약에 내가 맥도날드 가서 빅맥을 주문한다면, 빅맥 안에 정확히 무엇이 들어있는지 아는거처럼 락앤그릴의 토르타(Totra)는 정확히 내가 원했던 토르타(Totra)였습니다.
고기, 마요네즈, 레러스, 토마토에 완벽하게 쫄깃한 토르타(Totra)빵!

세비체(Ceviche) - 내 기억으로는 10~15년 전만해도 세비체가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이 많았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반대로 세비체가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을 것입니다.
혹시나 세비체가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 중의 한명이라면 위키 백과 사전에 의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세비체(Ceviche)는 페루와 에콰도르를 비롯한 태평양 연안 히스페닉 아메리카 지역의 해산물 요리입니다. 생선이나 해산물을 회처럼 얇게 떠 레몬즙이나 라임즙, 향신채와 재어 두었다가 먹는 요리로 페루의 국민 음식이며 에콰도르에서도 국민 음식 가운데 하나로 여겨집니다. 

쉽게 말해서 세비체는 생새우를 야채, 레몬즙을 섞어서 놔두면 발효가 되어 새우가 요리가 됩니다.
만약에 세비체를 먹어본 사람들은 이미 얼마나 맛있는 요리인지 아실겁니다.
만약에 한번도 못 먹어봤다면 좋은 기회를 놓친 것입니다!! 
세비체(Ceviche)는 식욕이 넘치는 사람에게 말할 것도 없고, 식욕이 없는 사람들의 입맛도 돋구어 줍니다.  

다음은 락앤그릴(Rock N' Grill)의 락 부분
록앤그릴(Rock N' Grill)은 들어가자마자 벽 한면을 시디, 레코드가 쌓여있습니다.
티비 화면들에는 뮤직비디오, 콘서트 영상들이 나오고 있고 벽에는 앨범커버, 영화 포스터, 레코드 액자들이 벽을 채우고 있습니다.

다이닝 에이리어에는 테이블들이 넉넉하게 있고 좋아하는 락 음악을 들으면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우리가 방문한 날은 드림띠어터의 콘서트 영상이 나오고 있었습니다.
엘에이에 살 때는 잘 몰랐지만 다른 주로 이사해 보니, 내가 즐기던 엘에이만의 음식들이 그리울 때가 있습니다.
예를들면 디노스(Dino's), 엘타우리노(El Taurino), 엠그릴성북동박대감 등 여러 식당들이 있습니다. 
우리 가족들의 엘에이 맛집 레스토랑입니다. 하지만 대부분 사람들도 좋아하는 식당들이기도 있습니다. 
(전에 블로그에 포스팅되어 있습니다.궁금하다면 상호명을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내 생각에는 락앤그릴도 우리의 엘에이 맛집 리스트에 추가 된거 같습니다.
좋은 음식, 좋은 서비스, 좋은 가치!
이 3가지가 있어야 좋은 식당이라 생각하는데 락앤그릴(Rock N' Grill)에는 이 세가지가 다 있습니다.

빨리 다시 엘에이를 방문해 다른 메뉴들과 아사도를 먹어보고 싶습니다. 

- Rock N' Grill Los angeles
주소 : 2201 W Pico Blvd #A, Los Angeles, CA 90006 
연락처 : 323-219-5294
영업시간 : 오전 11 : 00 ~ 오후 8 : 00 / 일요일 휴무일

- 엘에이이기에 가능한 배달 대행 서비스 [한인 딜리버리 서비스/ 런닝맨/ 조이 퀵 서비스]

 

엘에이이기에 가능한 배달 대행 서비스 [한인 딜리버리 서비스/ 런닝맨/ 조이 퀵 서비스]

라스베이거스가 지난 며칠 동안 섭씨 40도를 훌쩍 넘는다고 해서 급하게 휴가를 냈어요. 휴가아닌 휴가를 엘에이에서 보내고 온지 이제 하루도 안됐는데 이놈의 날씨에 적응이 안되네요. ^^; 한 5

thelovepot.tistory.com

[엘에이 한인타운 맛집] 자갯 서베이가 인정한 숯불갈비는 '숯불집' 고깃집ㅣ 코리안 비비큐 바베큐 레스토랑 ㅣ 양념갈비 식당

 

 

[엘에이 한인타운 맛집] 자갯 서베이가 인정한 숯불갈비는 '숯불집' 고깃집ㅣ 코리안 비비큐 바

[엘에이 한인타운 맛집] 자갯 서베이가 인정한 숯불갈비는 '숯불집' 고깃집ㅣ 코리안 비비큐 바베큐 레스토랑 ㅣ 양념갈비 식당 엘에이(LA)는 유독 쉽게 다국적 음식들을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

thelovepot.tistory.com

[라스베이거스 태국 맛집 추천] 최고의 타이 레스토랑 "로터스 오브 시암(Lotus Of Siam)" - 라스베가스 여행

 

[라스베이거스 태국 맛집 추천] 최고의 타이 레스토랑 "로터스 오브 시암(Lotus Of Siam)" - 라스베가

[라스베이거스 태국 음식 맛집 추천] 최고의 타이 레스토랑 "로터스 오브 시암(Lotus Of Siam)" - 라스베가스 여행 로터스 오브 시암(Lotus Of Siam)은 몇 년 동안 먹었던 레스토랑 중 최고의 레스토랑입

thelovepo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