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몸신이다 422회 다이어트특집1탄 1주만에3kg감량 체지방감소운동식품 0209방송

다이어트 특집 1탄. 1주 만에 최소 3kg 빠진다?
몸 말리는 운동 배틀. 남녀노소 누구나 성공을 꿈꾸지만, 대부분 실패로 끝나고 마는 인생 최대의 난제, 다이어트!
2023년 올해 안으로는 다이어트에 꼭 성공하기를 바라며 앞으로 3주간 각각 다른 주제로 다이어트 특집 방송을 선보일 계획이다.
실패했던 다이어트는 잊어라! 
대망의 '다이어트 특집 1탄'에서는 특별히 3가지 운동을 선별해 어떤 운동이 가장 체지방 감소에 도움 되는지 일주일 동안 운동 배틀 프로젝트를 진행해보았다.
 

 

Y존다이어트 와이존 샤워운동 학다리스트레칭 Y존관리법 서혜부림프마사지

 

나는몸신이다 Y존다이어트 박애란몸신 Y존샤워운동 대보름필라테스강사 학다리스트레칭팥물다

나는몸신이다 Y존다이어트 다이어트의시작과끝,박애란몸신 Y존샤워운동 대보름필라테스강사 학다리스트레칭 와이존다이어트 Y존관리법 서혜부 림프 마사지,스트레칭 280회5월19일 방송 다이어

wellbeingbeauty.tistory.com

 

2주해독다이어트 빼빼해독주스 레시피 나는몸신이다 살을부르는 지방속 독소를 잡아라 해독쥬

나는몸신이다 2주빼빼주스레시피 빼빼주스먹는법 빼빼주스 효능 빼빼주스기본수칙 2주해독다이어트 해독주스해독쥬스 레시피만드는법 살을부르는 지방속 독소를 잡아라 335회 0610 2주 해독다

happyjini.com

 

콤부차 효능 위건강에좋은콤부차 추천 디톡스다이어트 콤부차 푸딩 슬러시 만드는법 소화촉진

위건강에 좋은 콤부차 효능 발효음료 콤부차 추천 디톡스다이어트 콤부차 푸딩 슬러시 만드는법 소화촉진 콤부차 부작용 나는몸신이다 콤부차란? 콤부차는 홍차 또는 녹차 같은 차를 우려낸 물

wellbeingbeaut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