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들으면 들을 수록 좋은 노래가 있습니다.


그 곡은 바로 You're My Best Friend 입니다.

원곡은 Queen의 노래에요.

조인성, 공효진,이광수가 출연하는

 한국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원곡인 퀸의 노래가 아닌,

The Once의 'You're My Best Friend'를 

OST로 사용했어요.

보통 원곡 만큼 좋기가 쉽지가 않은데

The Once의 'You're My Best Friend'는 

들으면 들을 수록 너무 좋아요.



들을 때 마다 네가 생각나는 노래♥ You're My Best Friend [더 원스/퀸/가사 해석]

[이미지 출처 : SBS 괜찮아 사랑이야]



[The Once의 'You're My Best Friend']




You're My Best Friend 


Ooh, you make me live.

Whatever this world can give to me
It's you, you're all I see
Ooh, you make me live now honey.
Ooh, you make me live.


당신 덕분에 내가 살아요.
이 세상이 내게 어떤걸 줘도
난 오직 당신만 보여요
난 지금 당신 덕분에 살아요.
당신 덕분에 내가 살아요.

Oh, you're the best friend
That I ever had
I've been with you such a long time
You're my sunshine.
And I want you to know
That my feelings are true
I really love you.
(Ooh) Oh, you're my best friend.


당신 보다 좋은 친구는 없었어요
우린 정말 오랜 시간을 함께했죠
당신은 나의 햇살이에요.
그리고 나의 마음이 
진심이라는 걸 알았으면 해요
난 정말 당신을 사랑해요.
당신은 나의 베스트 프렌드에요.

Ooh, you make me live.
Ooh, I've been wandering round
But I still come back to you
(still come back to you)
In rain or shine
You've stood by me girl
I'm happy at home (happy at home)
You're my best friend.


난 당신 덕분에 살아요.
여기저기 헤매어도 봤지만
결국엔 당신에게로 돌아와요
비가 오건 해가 나건
당신은 항상 내 옆을 지켜줬죠
집에 있을때 난 정말 행복해요.
당신은 나의 베스트 프렌드에요.

Ooh, you make me live.
Whenever this world is cruel to me
I got you, to help me forgive
Ooh, you make me live now honey
Ooh, you make me live.


난 당신 덕분에 살아요.
세상이 날 많이 힘들게 해도 
용서할 수 있게 도와주는 당신이
내 곁에 있잖아요
난 지금 당신 덕분에 살아요
아 당신 덕분에 내가 살아요.

Oh, you're the first one.
When things turn out bad
You know I'll never be lonely
You're my only one
And I love the things
I really love the things that you do
Oh, you're my best friend.


당신이 처음이에요.
상황이 나빠져도
내가 절대 외롭지 않을거란걸 알잖아요
당신 뿐이에요
난 그게 정말 좋아요
당신이 하는 모든 행동이 좋아요
당신은 나의 베스트 프렌드에요.

ooh, you make me live.

I'm happy (happy at home)

You're my best friend.
Oh~ oh, you're my best friend.
Ooh, you make me live.

Ooh, you're my best friend.


난 당신 덕분에 살아요.

난 집에 있을때가 행복해요

당신의 최고의 친구에요.

당신은 나의 베스트 프렌드에요.

난 당신 덕분에 살아요.

당신은 나의 베스트 프렌드에요.




내 인생 최고의 친구이자 동반자라고 

고백하는 멋진 노래입니다.

The Once의 노래를 들었으니

원곡인 Queen의 'You're My Best Friend'를 

안 들으면 섭섭하죠~



[Queen의 'You're My Best Friend']



퀸(Queen)은 영국의 록 밴드입니다.

1970년대 중반부터 1990년대 초반까지 

주로 활동하였습니다.

현재까지 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죠.

퀸은 1970년 밴드 스마일이 해체되자 구성원이었던 

브라이언 메이와 로저 테일러에 보컬 프레디 머큐리가 

합류하면서 결성된 그룹입니다.

1971년 존 디콘(John Deacon)이 마지막으로 

베이시스트로 영입되면서 퀸의 구성원이 

완성되었습니다.




퀸은 아레나 록, 글램 록, 하드 록, 헤비 메탈, 

프로그레시브 록 등 다양한 장르를 시도한 

그룹이기도 합니다.

퀸은 여러 후세 아티스트들에게 강한 영향을 미쳐 

2001년에는 로큰롤 명예의 전당에,

2003년에는 최초이자 유일하게 한 명 한 명이 아닌, 

밴드의 단위로 작곡가 명예의 전당에 올랐으며

2004년에는 영국 음악 명예의 전당, 

2006년에는 VH1 채널의 록 아너스에 

선정되었습니다.

[자료 출처- 위키백과 참고]


들을 때 맨 처음 당신이 생각났던 노래.

많은 시간을 돌고 돌아 만난 우리.

살면서 처음으로 외롭지 않은 지금.

행복합니다.

당신은 나의 베스트 프랜드에요.




눌러주시는 공감 () 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_____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