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더위가 절정을 이루는 7월입니다. 7~8월은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 고국 방문을 하는 사람들, 학생들의 방학이기도 해서 여행 성수기입니다. 그러나 성수기인 만큼 값 비싼 비행기표는 모든 사람들에게 부담이 됩니다. 부담을 조금 줄이기 위해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비행기 티켓을 구할 수 있는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비행기 티켓 저렴하게 구매하는 꿀팁1



비행기 티켓 저렴하게 구매하는 팁!




1. 항공 프로모션 일정을 알려주는 앱

스카이스캐너입니다.웹사이트 또는 앱을 통해서 항공권 최저가를 빠르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스카이스캐너는 계획한 여행을 떠날 때 찾기에 좋습니다. 수 천개의 국내와 국외 항공사 및 여행사로부터 다양한 특가 항공권을 최저라고 예약할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 에어아시아, 제주항공, 유나이티드항공, 아메리칸 에어라인 등의 항공사 공식 사이트 뿐 아니라 하나투어, 익스피디아, 인터파크 투어와 같은 여행사의 항공권 가격 또한 비교 예약할 수 있습니다. 얼리버드, 땡처리, 특가 항공권 예매와 국내 및 해외 호텔,렌터카 예약이 가능합니다.



2. 항공권 특가알림 앱

플레이윙즈는 갑자기 계획없이 어딘가로 떠나고 싶을 때 이용하기에 더욱 편리합니다. 특가 항공편이 있을 때 알람이 오기 때문에 편리하고 좋습니다. 플레이윙즈는 많은 분들이 제일 저렴하다고 선호하기도 합니다.







비행기 티켓 저렴하게 구매하는 꿀팁1 항공권 특가알림 앱



비행기표 구매 팁!


화요일 오후에 비행기 티켓을 구매하는 것은 비행기 티켓을 싸게 사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많은 항공사가 매주 화요일에 주말 마감 할인 항공권을 내놓습니다.또한 월요일 저녁부터 서로 판매 경쟁을 하기 시작합니다.그리고 화요일 보다 금요일은 항공권이 비쌉니다. 항공권 구매시 주의사항은 금요일은 피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3. 카드사의 항공 마일리지 포인트

많은 카드사에서 카드 포인트를 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해주고 있습니다. 의외로 많은분들이 카드 포인트를 모르고 사용을 안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요즘 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카드 종류에 따라서 전환되는 비율과 혜택이 다르지만 마일리지 포인트를 이용한 티켓 구매 혜택이 좋습니다. 카드사에 따라 제휴 항공사에 따라 별도의 할인률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세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은 제가 포스팅한 항공사 마일리지 포인트 글을 참고해주세요.



4. 항공사 이메일 뉴스레터를 자주 확인해보기

이메일 뉴스레터가 오는 것이 의외로 번거롭고 귀찮습니다. 저도 대한항공, 아시아나,사우스웨스트 항공 등의 뉴스레터를 받고 있는데요. 매번 뉴스레터가 오는 것을 확인하기가 번거롭지만 필요할 때는 또 도움이 되기 때문에 받고 있습니다. 항공사 이메일 뉴스레터는 수신 동의를 체크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뉴스레터는 항공권 할인이나 특가 판매, 얼리버드 세일, 마감 항공원 같은 핵심 정보를 알려주기 때문에 눈여겨볼만 합니다. 


즐겁고 안전한 여행되세요~ 저도 떠나고 싶네요.. =)








눌러주시는 공감 () 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

감사합니다.  ^_____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