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절에 좋은 식품 식이유황 MSM의 효능과 부작용 식이유황 먹는법 초록입홍합 제네시스 퓨어설퍼 하이퍼리피드 블랙모어스 후기 뼈무릎관절에좋은음식 추천

[뉴질랜드 초록입홍합 하이퍼 리피드입니다.]

몇 달전부터 한국에 계신 엄마가 관절때문에 엄청 고생을 하고 계십니다.

그래서 호주, 뉴질랜드에서 초록홍합 성분의 건강식품인 에버그린의 '하이퍼 리피드'와 블랙모어스의 '리프리놀 더블'을 주문해서 드시고 있습니다. 

 

에버그린 하이퍼 리피드 초록입홍합 9000 180 캡슐

COUPANG

www.coupang.com

블랙모어스 리프리놀 더블 초록홍합 관절에 좋은 건강 식품

[초록홍합 성분의 블랙모어스 리프리놀 더블입니다]

 

호주 프리미엄 블랙모어스 두배함량 리프리놀 더블

COUPANG

www.coupang.com

몰랐는데 초록홍합의 효능으로 관절 통증, 염증완화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초록홍합들이 효과가 전혀 없는 것은 아니에요. 아플 때는 잠도 못잘 정도로 아팠는데 그나마 초록홍합 건강식품을 드시고는 잠은 주무실 수 있으니까요. 그래도 이게 수술을 받은 것도 아니고 의약품도 아닌 만큼 백퍼센트 완전히 치료된건 아니니까요. 

그래서 요즘 이것저것 많은 건강식품을 복용하고 있는데.. 동시에 너무 많은 건강식품을 먹으면 효과가 어떤 식품때문에 좋은건지 확인할 수가 없어서 돌아가면서 순차적으로 복용하고 있으세요. 그전에 새언니가 보내준 유황가루가 있었는데 호주에서 주문한 건강식품을 먹느냐고 한달정도 미루고 있었는데 얼마전부터 먹기 시작한 유황이 효과가 좋은지 엄마가 유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셨어요. 엄마가 관심이 높아졌다면....그걸 알아보는건 저희 집에선 저의 몫입니다. 아무래도 엄마한테는 아들 보다는 딸이 편하니까요. 유황의 효능을 검색하다보니 계속 MSM 이라는 단어도 많이 나오고, 식이유황이라는 말도 많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MSM은 무엇인지? 유황의 효능과 부작용은 무엇인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MSM (MethylSulfonylMethane)은  메틸설포닐메테인의 약자로 식이유황 또는 유기황화합물이라고 불리웁니다. 

MSM의 주성분 '황'은 신체 기능이나 구조가 제대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하는 중요한 미네랄 요소로 몸 속 독소를 중화시켜주고 신체활동이 원활하게 이뤄지도록 에너지를 생성하는 역할을 합니다. 관절 조직 형성에 도움을 주어 이 성분이 몸속으로 들어갈 경우 연골 재생을 시켜 관절을 튼튼하게 해줍니다. 이외에도 항염작용, 재생능력,소화기강화, 피부알러지 개선등의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뭐든지 효능도 중요하지만 그에 못지 않게 부작용도 중요합니다. 

식이 유황은 관절 재생에 많이 쓰이는 요소로 체내의 단백질 기능을 도와주는 요소입니다. 무엇 보다 식약처에서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그 기능성을 인증 받은 원료입니다. 

MSM 부작용은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왜 부작용이 없을까요?

식이유황(MSM)이 부작용이 없는 이유는 우리 몸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 

우리 몸에 유황이 얼마나 있을까요? 사람의 몸에는 약 140g의 유황을 가지고 있으며 수소,산소,질소, 나트륨 등에 이러 8번째로 많다고 합니다. 유황은 오장육부를 비롯하여 머리카락, 손톱,발톱, 세포 하나에까지 유황이 분포되어 있다고 합니다. 가장 많이 함유하고 있는 곳이 심장을 둘러싸고 있는 심낭입니다. 그래서 심장에는 암이 없다고 합니다. 우리 몸에 필요한 양의 유황을 보유하고 있다면 인간은 5967가지의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심장에 유황이 부족하면 다른 장기에서 유황을 빼앗아 오기 때문에 각종 질병들이 생기게됩니다. 

식이유황은 부작용이라기 보다 처음 복용하게되면 1~2주일 정도 약간의 복통, 그리고 약간의 묽은 변을 보게 됩니다. 이는 1~2주일 후면 사라지게 됩니다. 

식이유황 먹는법 [섭취방법]

- 유황의 경우 맛이 써서 파우더 보다는 캡슐형을 선호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저도 복용해본 경험으로는 확실히 가루가 더 효과적입니다.  쓰기는 하지만 큰 머그잔에 물넣고 타서 마시면 개인적으로는 먹을만합니다.  

- 아침, 저녁 하루에 2번 식전, 1스푼씩 물에 타서 복용 (1스푼의 양은 티스푼과 비슷합니다.)

- 위가 약하거나, 처음 섭취하시는 분은 식후에 섭취해서 어느정도의 적응기간을 가지시는 것도 좋습니다. 

유황이 부족하면 어떻게 될까요? 

우리 몸에 유황이 부족하면 외형적으로 머리카락이 윤기가 없어지고 피부질환(아토피 등 각종 피부암)과 주름이 생기고 손톱, 발톱이 잘 부러집니다. 이런 현상은 유황이 결핍된 적신호이며 다른 장기에 질병(관절염, 각종암, 위장장애, 당뇨 등)을 가져오게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유황의 효능으로 항암작용, 피부병을 치료하고, 정자를 살려주고, 콜레스테롤 합성 억제 및 혈전분해 작용을 하며, 뼈 강화 작용, 염증제거와 살균작용, 이뇨 및 변비 억제작용,당뇨병을 다스리고, 관절염에 탁월하다고 합니다.

유황에 참 많은 효능이 있네요. 유황은 특히 관절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제일 많이 알려져 있지만 체내 콜라겐 합성을 도와 피부조직을 탄탄하게 유지시켜주고 손상된 피부 재생의 촉진을 돕는다는 사실도 밝혀져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미용 건강에 관심있는 이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이너 뷰티에도 훌륭한 건강식품입니다.  관절 건강과 동시에 손톱, 모발 등 미용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MSM은 100% 캐나다산이 제일 좋다고 합니다. 

제네시스 퓨어 설퍼 식이 유황 MSM ㅣ 관절과 염증 촨화에 좋은 식이유황의 효능과 부작용 건강 식품

[이미지 출처 : 제네시스 퓨어 설퍼]

저희 엄마가 현재 복용하고 계신 식이유황은 새언니가 보내준 제품으로 제네시스 퓨어 설퍼입니다. 퓨어 설퍼는 미국산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네시스 퓨어설퍼 제품도 천연에서 추출한 100% 식이유황 제품입니다. 

1회 섭취로 MSM 2,000mg 섭취는 한다고 합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원료라고 합니다. 

아침, 저녁으로 1스푼씩 복용하고 계십니다. 퓨어설퍼 가루가 설탕 느낌하고 비슷합니다. 제품 안에 들어있는 스푼은 기존 티스푼 보다도 작은 크기입니다. 

'엄마~ 사진 좀 찍어보내주세요' 했더니 설탕하고 비교되라고..이렇게 사진찍어 보내주신 센스~ =) 사랑합니다. ♡

[건강 정보] 관절에 좋은 식이유황(MSM)의 효능과 부작용 제네시스 퓨어 설퍼 7

미국에서 회원가로 400g 제품이 $40정도 입니다. 회원가가 있는걸 보니 피라미드 회사인 듯 합니다. 

다단계 제품들도 간혹 좋은 제품들이 있는 관계로 무조건 나쁜 시선으로만 보는 것은 아닙니다. 한국에서도 판매해서 회원가가 있겠지만 저는 회원이 아니여서 11번가에서 보니 60,000원대 정도의 가격으로 판매하더라구요. 

엄마 지인분은 퓨어 식물성 MSM 캐나다산을 구매하셨다고 합니다. MSM이 캐나다산이 좋다고 알려져 있지만 어찌되었든 엄마가 복용 후에 효과를 보고 계셔서 현재 관찰 중입니다. 

효과가 꾸준히 좋다면 제네시스 퓨어 설퍼 제품 계속 복용할 의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캐나다산이 좋다는 말을 들었으니, 다음 제품으로 퓨어 식물성 MSM 캐나다산 제품도 염두해 두고 있습니다.  

가격은 '퓨어 설퍼'가 한국 가격이 7만원 정도이고, '퓨어 식물성 MSM'은 14만원 정도입니다. 세일이나 프로모션 있을 때 구매시에는 차이가 없지만 세일이 없을 때는 역시 캐나다산이 비쌉니다.

 

리브퓨어 퓨어 설퍼 MSM 400g 2개

COUPANG

www.coupang.com

요즘 시대는 좋은 건강식품이 넘쳐나는 시대입니다. 좋다고해서 나한테도 무조건 좋은 것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식이유황에 부작용이라고는 딱히 없지만 그래도 굳이 부작용을 꼽자면 과다 섭취시 설사를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각자의 체질에 맞는 건강식품과 그에 알맞는 섭취 방법을 준수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관절에 좋은 식품 천심련 & 콘드로이친 효능 후기▼

 

관절에좋은식품추천 천심련효능NAG상어연골분말부작용 염증완화 면역력증강관절염완화위장장

관절에좋은식품추천 천심련효능 NAG상어연골분말부작용 염증완화 면역력증강 관절염완화 위장장애감소 천심련파랙틴 추출물 콘드로이친플러스 닥터여에스더관절엔천심련후기 고르는기준 류

healthy-food.tistory.com

저는 관절 보다는 콜라겐 합성을 도와 이너뷰티에 좋다고 하니 살짝 관심이 갑니다. ^^ 조만간 저도 직접 복용 후에 좋거나 혹은 나쁘거나 하면 리뷰 올리겠습니다. 

모든 건강식품이 그러하듯이 식이유황도 섭취할 때는 효과가 나타나지만, 이후 식이유황 섭취를 중단하고 몇 달이 경과하면 그 효과가 다시 없다고 합니다. 다른 건강식품들과 마찬가지로 식이유황 또한 꾸준히 장기간 섭취하는 것이 답입니다. 

관절에 좋은 뉴질랜드 초록홍합 오일로 만든 블랙모어스 리프리놀 더블의 효능과 주의사항

 

관절에 좋은 뉴질랜드 초록홍합 오일로 만든 블랙모어스 리프리놀 더블의 효능과 주의사항

관절에 좋은 뉴질랜드 초록홍합 오일로 만든 블랙모어스 리프리놀 더블의 효능과 주의사항 한 3~4개월 전쯤 엄마가 관절이 안좋아져서 초록입홍합을 알게되었습니다. 뉴질랜드 초록입홍합이 관

happyjini.com

관절·치매·간에 좋은 뉴질랜드 초록 홍합 효능과 주의사항 [에버그린 하이퍼 리피드 리뷰]

 

관절·치매·간에 좋은 뉴질랜드 초록 홍합 효능과 주의사항 [에버그린 하이퍼 리피드 리뷰]

관절·치매·간에 좋은 뉴질랜드 초록 홍합 효능과 주의사항 [에버그린 하이퍼 리피드 후기]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뉴질랜드의 건강식품인 초록홍합입니다. 들어보신 적 있

happyjini.com

관절건강 식이유황효능 부작용없는 천연 진통제 MSM 식이유황의 효능 및 효과 설퍼 관절염 탈모개선 혈액해독 정화 기능 콜라겐생성

 

관절건강 식이유황효능 부작용없는 천연 진통제 MSM 식이유황의 효능 및 효과 설퍼 관절염 탈모

관절건강 식이유황효능 부작용없는 천연 진통제 MSM 식이유황의 효능 및 효과 [설퍼: 관절염,탈모개선, 혈액해독 정화 기능, 콜라겐생성] ▶ ' MSM' (MethylSulfonylmethane : 메틸설포닐메테인)이라 불리

happyjini.com

보스웰리아효능 관절염막아주는식품보스웰리아효과 연골쿠션 무릎건강지키는 식품 무릎연금저축운동 100세시대 연금보다 연골연골쿠션을 살려라

 

보스웰리아효능 관절염막아주는식품보스웰리아효과 연골쿠션 무릎건강지키는 식품 무릎연금저

관절염막아주는 연골쿠션 무릎건강지키는 운동 보스웰리아 효능 식품 나는몸신이다 364회 100세시대 연금보다 연골!연골쿠션을 살려라 1230 100세 시대 연금보다 연골! 관절염 막아주는 연골 쿠션

happyjini.com

눌러주시는 공감 () 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D

감사합니다. ^_______^

이 포스팅은 제품을 직접 구매해서 오랫동안 사용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포스팅 후, 쿠팡 파트너스 광고를 게재하게되어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