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미국내에서 배스부분 1위를 하는 브랜드인 닥터 틸즈입니다. 헐리웃 스타 ,스포츠 스타들도  많이 사용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할리우드 스타들도 쓴다는 배스 솔트를 소개합니다. [Dr Teal's/닥터 틸즈]

할리우드 스타들도 쓴다는 배스 솔트를 소개합니다. [Dr Teal's/닥터 틸즈]1

할리우드 스타들도 쓴다는 배스 솔트를 소개합니다. [Dr Teal's/닥터 틸즈]2




닥터 틸즈의 배스솔트가 좋은 이유는 엡섬솔트 성분이여서 그렇습니다.


"엡섬솔트" 가 무엇인가 하면 우리 몸에 필요한 것이 무엇이 있을까요?

수분,여러가지 영양분 그리고 미네랄이란 요소들이 있습니다. 그중 미네랄 즉 마그네슘을 피부로 흡수하게 해주는 소금이 엡섬솔트입니다.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골다공증, 신경질환, 부정맥, 심장질환, 근육수축이상, 우울증, 불면증, 눈밑 떨림 현상이 생기게 됩니다.

단순한 배스솔트로 반신욕을 해서 혈액순환을 하고, 노폐물 배출을 하는 그런 종류의 입욕제가 아닙니다.


릴렉스되면서 피로가 풀립니다. 그로인해서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피로한 근육을 풀어주는 효과가 있어서 근육을 많이 쓰는 스포츠 선수들이 많이 사용합니다. 장시간 오래 서 있는 직업이신 분에게도  좋습니다. 피로한 근육을 풀어줌으로 부종 및 통증의 감소 효과도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하체 부종이 좀 심한 편이라, 관리하지 않으면  곧 어느 순간  셀룰라이트가 되어서 미운 살이 됩니다. 디톡스 효과가 있어서, 매일 사용할 경우  바디의 사이즈 감소도 된다는데, 일주일에 한번정도 하는 편이여서 그런지 전 그건 아직 모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숙면의 효과가 있습니다. 이상이 닥터틸즈에서 말하는  5가지 효과입니다.

피부가 촉촉해지면서 자연스럽게 어느정도의 각질도  제거되는거 같습니다. 닥터틸즈로 반신욕 하고나면 피부가 부드러워집니다. 바디로션 바르지 않아도, 건조하지 않습니다.




할리우드 스타들도 쓴다는 배스 솔트를 소개합니다. [Dr Teal's/닥터 틸즈]3



소금의 입자 자체가 곱지는 않습니다. 물에 푼 후 손으로 저어주면 금방 녹습니다. 반신욕 뿐 아니라, 족욕이나 닥터틸즈 배스솔트와 바디워시를 섞어서 쓰면 바디 스크럽으로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할리우드 스타들도 쓴다는 배스 솔트를 소개합니다. [Dr Teal's/닥터 틸즈]4




한국에서는 박한별 배스솔트로 이름을 알리고 있습니다. 올리브영에서 판매합니다. 8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저는 불면증이나 특별히 아픈 곳은 없어서 몸과 마음을 릴렉스 해주는게 좋은거 같아서, 유칼립투스 앤 스피아민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국 마켓에서는 대략  $4.89 입니다. 가격이 한국에서는 만원 조금 넘습니다. 용량은 1.36kg으로 대용량입니다. 몸이 아프시거나, 사이즈 감량을 위해서 사용하시는 분들은 2컵을 기준으로 사용합니다. 전 평상시에 1컵정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반신욕하고 나면 자는 동안  좋은 향이 나서 더 기분 좋게 잠이 듭니다. 향이 꽤 오래 지속됩니다.

저같은 경우는 우연히 필요할 때 그냥 마켓에 닥터틸즈 밖에 없어서 구매하게 되었는데 사용해보니 너무 좋습니다. 처음엔 단순히 향이 오래가고, 반신욕 후  피부가 건조하지 않고 부드러워져서 계속 쓰게 됐는데,  알고보니 유명한 제품이였어요. 가격대비 용량도 크고해서 한번쯤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프리한마켓 10에서 소개됐을 정도로 효과 좋은 닥터틸즈~ 

닥터틸즈 퓨어 엡섬...


 눌러주시는 공감 () 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_______^


이 포스팅은 제품을 직접 구매해서 오랫동안 사용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포스팅 후, 쿠팡 파트너스 광고를 게재하게되어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2019년 11월 19일 기준으로 광고를 게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