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행기간 총 3개월! 실험 참가인원 약 50여명이 참가한 4주동안 진행될 겟잇뷰티 장기 프로젝트입니다. 



이제 각질, 피지 걱정은 끝~~~~ 건강한 두피와 촬랑촬랑 머릿결~


겟잇뷰티 2018 장기 프로젝트~ 첫번째 주제는 샴푸입니다. 





[이미지 출처 : 겟잇뷰티 캡쳐]



샴푸의 주 기능은 단순 모발을 위한 것이 아닌 두피 세정입니다





좋은 향기를 위한 용도가 아닌 만큼 샴푸 고를 때 향기에 현혹되지 마세요~




[이미지 출처 : 겟잇뷰티 캡쳐]


얼굴이 처지거나 주름이 생기는 원인이 70%가 두피 노화 때문이라는 사실!! 아셨나요!!!!



두피 따로 얼굴 따로가 아닙니다. 

두피는 우리 얼굴 피부와 맞닿아 있기 때문에 두피 밸런스가 무너지면 피지 과다 분비로 두피 열, 지루성 피부염, 노화가 발생합니다. 



[이미지 출처 : 겟잇뷰티 캡쳐]



두피 밸런스가 무너진다는 것은!

얼굴 밸런스도 무너집니다.


그만큼 두피 건강 중요합니다! 







[이미지 출처 : 겟잇뷰티 캡쳐]



역시나 100개의 제품 중 인공향료, 파라벤, 옥시벤존, 아보벤존, 아이소프로필알코올, 소듐라울릴설페이트, 인공색소, 트라이에탄올아민, 트리클로산, 스듐라우레스설페이트를 포함한 총 10가지 유해논란 성분을 한 개라도 포함된 샴푸는 과감하게 필터링했습니다.


(1차 필터링에서 탈락된 제품은 모두 식약처에서 정한 기준치 이하로 해당성분이 사용된 제품이라는 점 참고하세요.)




100개의 샴푸 중 유해논란 성분이 단 한개라도 발견된 샴푸가 82개!!!



1차 필터링에 생존한 샴푸는 18개뿐!!! 


로폰, 노스테, 더솝하우스, 스킨젠, 제이슨, 청미정, 젠틀파파, 발효이야기, 아로마티카, 반코르, 닥터윌리엄제이, ANB, 프리메라, 바이오가, 이솝, 아발론오가닉스, 시드물, 화미사로 총 18개의 건성, 지성 샴푸입니다. 





건성샴푸와 지성샴푸를 테스트하기 위해 건성두피와 지성두피를 나누어 실험을 진행했습니다. 

건성 두피는 각질량을 측정하여 각질감소율, 지성두피는 피지량을 측정하여 두피 피지 감소율을 측정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 : 겟잇뷰티 캡쳐]




뷰라벨에 오른 건성 샴푸 3개와 지성 샴푸 3개를 소개하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 겟잇뷰티 캡쳐]



뷰라벨 건성샴푸 3위는 ANB의 샬롱 포뮬러 헤어케어입니다.

500 ml - 28,000원

'샬롱 포뮬러 헤어케어' 건성 샴푸는 호주의 천연 브랜드입니다. 호주 원주민들이 약재로 사용하던 '카카두 플럼'이 함유되어 있는 샴푸입니다. 

카카두플럼은 호주의 슈퍼푸드로 유명합니다. 비타민 C가 블루베리, 오렌지의 100배나 된다고 하네요. 비타민C가 풍부해서 두피와 손상모까지 촉촉하게 관리하는 건성 샴푸입니다. 









[이미지 출처 : 겟잇뷰티 캡쳐]




각질 감소율 테스트에서 2위를 한 건성샴푸는 프리메라 '마룰라 안티-드라이니스 모이스춰 샴푸'입니다. 

300 ml - 25,000원

아프리카에서 자생하는 마룰라 나무의 오일로 만든 건성 샴푸입니다. 마룰라 나무는 건조하고 뜨거운 아프리카 환경에서도 살아남은 탁월한 보습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멀전 같은 제형의 샴푸로 수분 손실을 예방하고 요즘 트랜드인 실리콘 FREE로 실리콘을 첨가하지 않은 착한 샴푸입니다. 





[이미지 출처 : 겟잇뷰티 캡쳐]



최종 1위의 뷰라벨 건성 샴푸는 닥터윌리엄제이프로젝트 더마 시카카이 모링가 샴푸입니다.

500 ml - 21,000원

이 제품은 정수기 회사로 유명한 청호 나이스의 샴푸입니다. 시카카이 추출물과 모링가 성분 등  80여 가지 자연 유래 추출 성분으로 만든 두피 청결과 수분을 유지해주는 제품으로 건성 샴푸로 탁월합니다. 

뷰라벨에 선정된 1위 제품답게 각질 감소율이 무려 69% !!!








샴푸 후에도 금방 떡지는 머리! 이제 걱정은 끝!!!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겟잇뷰티 장기 프로젝트에서 뷰라벨에 오른 지성 샴푸 TOP 3 입니다.




[이미지 출처 : 겟잇뷰티 캡쳐]




뷰라벨 지성샴푸 3위는 젠틀파파 천연 발효 샴푸 지성두피용 입니다.

500 ml - 25,000원

발효시킨 어성초, 자소엽, 녹차 등을 함유했으며 지성 두피 뿐만 아니라 탈모에도 추천하는 제품으로 산야초가 두피 진정 효과를 주고 쿨링감을 주는 제품입니다. 

두피 피지 감소율이 무려 69% 

두피 청소에 탈모 걱정까지 이제 그만 뚝!!!




[이미지 출처 : 겟잇뷰티 캡쳐]



뷰라벨 지성샴푸 2위는 더솝하우스 그린티 자일리톨 쿨 샴푸 입니다.

490ml - 25,800원

더솝하우스에서 직접 재배하는 보성 녹차수를 함유하고 있어서 진정 쿨링 효과에 탁월하다고 합니다. 녹차를 67도 저온에서 끓여 수증기를 한 방울씩 냉각해서 받아낸 베이스를 사용하고 있는 그린티 자일리톨 쿨 샴푸입니다. 완전 정성 가득한 지성 샴푸입니다. 

두피 피지 감소율이 무려 85%

차 증류 추출물과 자일리톨 성분이 개운하게 두피 케어를 해줍니다.









[이미지 출처 : 겟잇뷰티 캡쳐]



대망의 2018 뷰라벨 1위 지성샴푸는 스킨젠 에코글램 스칼프 클렌징 샴푸 프레쉬 민트 입니다.

500 ml - 23,000원

스킨젠의 지성샴푸는 정제수 포함 98%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는 유기농 제품입니다. 

함유하고 있는 성분이 좀 독특한데요.. 이름하여 '도둑놈의 지팡이'라고 흔히 고삼이라고 알려진 여러해살이풀입니다. 

도둑놈의지팡이뿌리추출물과  뽕나무 뿌리 추출물, 하수오 뿌리 추출물  등 6가지 뿌리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두피 피지 컨트롤 및 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갖고 있는 지성샴푸입니다. 

뷰라벨 1위 지성 샴푸답게 두피 피지 감소율이 무려 97%인 샴푸로 이제 기름져서 떡진 머리는 끝~ 두피 피지를 말끔히 날려줄 지성샴푸입니다. 



샴푸의 주 기능이 모발과 향기를 위한 것이 아닌 두피를 위한 케어라는 것! 잊지마세요!

두피 건강이 무너지면 얼굴 피부 건강도 무너집니다. 노화의 지름길이라는 사실 잊지말고 우리 모두 두피케어!!! 함께해요~~








▶ 미용 정보 ㅣ 뷰티팁 


더욱 치열했던 겟잇뷰티 뷰라벨 선정 '바디스크럽 TOP 2' [알바보타니카 ㅣ 매끈한 바디를 위한 꿀팁]


겟잇뷰티 바디케어 2탄~뷰라벨 선정 '보디로션 TOP 3' [바디관리 꿀팁~! 홈케어 비법 공개]


피지제거,보습 짱 페이스오일 추천~! 냉압착 비정제 '데저트에센스 호호바오일' [유기농 호호바 오일 효능과 부작용ㅣ사용법ㅣ보관법]


유해성분 무첨가 !! 보습력 끝판왕~! 겟잇뷰티 뷰라벨 선정 '미스트 TOP 3'를 공개합니다~!


기초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화장품 베스트! [머리부터 발끝까지 뷰티시크릿 공개~!]







눌러주시는 공감 () 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

감사합니다. ^_____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