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겟잇뷰티 탈모샴푸 추천 남녀노소 불문 최악의 헤어 고민은 탈모 35회 겟잇뷰티 장기 프로젝트 2018 뷰라벨 탈모샴푸 건성지성샴푸트리트먼트추천 

[이미지 출처 : 겟잇뷰티 캡쳐]

남녀노소 불문! 최악의 헤어 고민은 탈모입니다. 

35회 겟잇뷰티 장기 프로젝트 2018 뷰라벨  세 번째는 탈모샴푸입니다. 

 

두피도 이제 안티에이징 시대! 겟잇뷰티에서 탈모샴푸를 추천합니다.

대한민국 탈모 비상! 

탈모는 중년의 남성이 많이 겪는 질환으로 알려져 있지만 2017년 국민건강보험 자료에 의하면 50% 이상이 20~30대이며 이 중 44% 가 여성이라고 합니다.  

요즘 탈모의 원인이 호르몬 뿐만 아니라 잦은 염색과 스트레스, 흡연, 다이어트 등 여러가지 원인으로 유발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이미지 출처 : 겟잇뷰티 캡쳐]

대한민국 탈모 인구가 무려 천만명!! 이라고 합니다.

 탈모의 종류흉터가 형성되는 탈모와 흉터가 형성되지 않는 탈모로 나뉜다고 합니다.

흉터가 형성되는 탈모는 모낭이 파괴되기 때문에 모발이 재생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흉터가 형성되지 않은 탈모는 모낭이 유지되기 때문에 증상 부위가 사라지면 모발 재생이 가능합니다. 

 

보통 제일 많은 것이 원형 탈모증과 대머리라고 하는 남성형 탈모가 제일 많습니다. 

둘다 흉터가 생기지 않는 탈모이기 때문에 적절한 치료를 잘 받으면 모발 재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탈모 관리와 예방

탈모 샴푸 사용이 예방에 도움이 될까요?

탈모샴푸를 사용한다고 해서 머리카락을 자라게 하는 것은 아닙니다. 두피관리를 잘 해주면 훨씬 덜 빠지기 때문에 그런 차원에서 두피 탄력을 돕는 탈모샴푸 사용을 추천합니다. 

착한 성분의 제품력까지 갖춘 인생 탈모샴푸를 소개하겠습니다. 

 

이번 탈모샴푸에서는 시청자 추천템이 월등이 많았습니다. 

뷰라벨 검증템 탈모 샴푸 1단계 필터링에서는 100개의 제품 중 인공향료, 파라벤, 옥시벤존, 아보벤존, 아이소프로필알코올, 소듐라우릴설페이트, 인공색소, 트라이에탄올아민, 트리클로산, 스듐라우레스설페이트의 10가지 유해논란성분을 1개라도 함유하고 있는 탈모샴푸를 필터링했습니다. 

 

1차 필터링 결과 84개 제품이 필터링 되었습니다.

단 16개의 탈모샴푸 제품만 통과!!!

[1단계 필터링은 10개 유해 논란 성분을 거르기 위한 뷰라벤만의 기준이며, 뷰라벨 후보에서 제외된 84개의 제품은 해당성분을 식약처에서 정한 기준치 이하로 사용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1차 필터링에 통과한 16개의 착한 탈모샴푸는?

루트하우스, 퍼펙트스킨, 힐링모엔, 닥터아돌, 수수리, 아발론 오가닉스, 세큐어, 포미포미, 블리스코드, 싸이닉, 다모애, 그라운드플랜, 닥터엘렌, 시드물, 씽크네이처, 닥터아이언 입니다.

16개의 착한 탈모샴푸에는 강다니엘이 광고하는 씽크네이처 히말라야 핑크 솔트샴푸~ 일명 '강다니엘 샴푸'도 보이네요 ^^ 수용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착한 샴푸라고 합니다.  로즈마리잎오일, 유칼립투스잎오일, 티트리잎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서 아로미테라피하는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반갑게 제가 사용하는 아발론 오가닉스 샴푸도 보여서 기분이 좋습니다. 아발론 오가닉스 비오틴 샴푸는 제 경험상 사용하면 모발이 단단해지고 굵어지는 느낌입니다. 아발론 오가닉스가 한국에도 들어가있어서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아이허브닷컴에서도 구매가능한 제품입니다. 

 

아발론 오가닉 테라피 바이오틴 샴푸 946ml

COUPANG

www.coupang.com

[이미지 출처 : 겟잇뷰티 캡쳐]

★ 알아두면 쓸모있는 탈모 잡학사전 

알.쓸.탈.잡!!!

탈모에 모자는 쓰는게 좋을까요? 안쓰는게 좋을까요?

대부분 모자를 안 쓰는게 탈모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지만 자외선이 강하고 추위와 더위로부터 두피를 보호하기 위해 모자 쓰는 것츨 추천합니다.

반드시 통풍이 잘되게 넉넉한 사이즈의 모자를 선택할 것

머리를 안감은 경우 모자를 아무래도 더 애용하게 되는데요.

머리를 안 감고 모자를 쓰면 오히려 두피를 손상시킵니다!!!  

모자를 쓰면 두피 온도가 상승하기 때문에 두피에 남아있는 노폐물이 쉽게 흡수될 수 있으므로 모자는 머리 감고 깨끗한 상태에서 쓰는 것을 권합니다.

새치는 뽑는게 좋을까요? 안 뽑는게 좋을까요?

대부분 새치가 있는 경우 뽑는데, 머리카락을 당기거나 뽑을 경우 탈모 진행 확률이 올라갑니다. 반드시 새치가 보일 경우에는 뽑지말고 자르세요!

염색으로 커버하려는 경우도 있지만 잦은 염색은 두피를 손상시키고 탈모를 유발합니다.

탈모 샴푸 제품력을 검증해보겠습니다.

STEP 1. 피시험자는 탈모샴푸 사용 전 두피 탄력도를 측정했습니다.

STEP 2. 4주동안 매일 해당 탈모 샴푸를 사용 (다른 헤어 제품 사용을 금지했습니다.)

STEP 3. 4주 후 두피 탄력도 재측정

탈모 샴푸 제품력 테스트는 모발의 빠짐을 개선시켜 줄 두피 탄력 증가율을 측정하였습니다.

두피 탄력을 사수하라!!!

겟잇뷰티 뷰라벨 탈모샴푸 TOP 5를 공개하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 겟잇뷰티 캡쳐]

뷰라벨 5위에 오른 탈모 샴푸는 '아발론 오가닉스 비오틴 샴푸'입니다.

두피 탄력 증가율 4.41%

아발론 오가닉스 비오틴 샴푸는 대용량으로 가성비가 갑인 제품입니다.

미국 위생 협회(국제공인기관)에서 발급하는 가장 권위있는 물 관련 인증마크인 'NSF 인증 마크'가 있는 샴푸입니다.

안전한 유기농 성분을 사용한 물도 좋은 천연 유래 샴푸로 향도 좋습니다. 

 

아발론 오가닉 테라피 바이오틴 샴푸 946ml

COUPANG

www.coupang.com

뷰라벨 공동 3위 탈모는 '싸이닉 루트 인핸스 헤어 샴푸'와 '블리스코드 프리벤션 오브 헤어로스 샴푸'입니다.

두피 탄력 증가율이 4.55% 

싸이닉 루트 인핸스 헤어 탈모 샴푸

480ml - 대략 15,000원

싸이닉은 온라인 마켓에서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특허 한방 성분인 육미지황(숙지황, 산약, 복령, 택사, 산수유, 목단피)을 함유하고 있으며 22가지 아미노산으로 두피케어와 모발관리까지 한번에 가능한 탈모샴푸입니다. 

블리스코드 프리벤션 오브 헤어로스 샴푸는 오직 샴푸만 제조하는 브랜드입니다. 

400ml - 24,000원

자체생산을 하는 브랜드로 실리콘 대신 달팽이 점액 첨가물을 함유해서 두피뿐만 아니라 모발까지 건강하게 케어하는 샴푸입니다. 

그 외 9종의 천연 탈모 방지 성분인 인삼 추출물, 측백나무잎 추출물, 뽕나무껍질 추출물, 산구절초 추출물, 구기자 추출물, 도꼬마리열매 추출물, 창포뿌리 추출물, 감초뿌리 추출물, 콘민트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주요성분과 효능

- 실리콘 대신 달팽이 점액 첨가물 5000 ppm 함유 : 뮤신, 알란토인, 글리콜리산, 콜라겐 및 엘라스틴 성분 다량 함유하여 모발의 건강을 생각했습니다. 

실리콘은 모발을 부드럽게 하지만 모공을 막아 트러블 및 탈모를 유발합니다. 

- 인삼추출물 : 피부 영양 공급 및 혈행 촉진 효과

- 측백나무잎 추출물 : 탈모 예방 효과

- 뽕나무껍질 추출물 : 자극완화 및 진정 효과

- 산구절초 추출물 : 자극완화 및 진정효과

- 구기자 추출물 : 베타인 다량 함유로 노폐물 제거 효과

- 도꼬마리열매 추출물 : 자극 및 가려운 완화 효과

- 창포뿌리 추출물 : 자극 및 가려움 완화 효과

- 감초뿌리 추출물 : 자극완화 및 진정효과

- 콘민트 추출물(박하추출물) : 지친 피부에 생기부여

[이미지 출처 : 겟잇뷰티 캡쳐]

뷰라벨 2위 탈모샴푸는 '시드물 검정 모발도원 샴푸'입니다.

두피 탄력 증가율이 6.35%

시드물 검정 모발도원 탈모샴푸는 탈모방지 유효성분인 덜익은 감귤 껍질에서 추출한 청피엑스산 함유해서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그 밖에 고농축 식물성 추출물이 8가지 함유되어 있는 탈모 집중케어 샴푸입니다. 

◆ 주요성분과 효능

- 청피엑스산 : 탈모 방지 유효 성분으로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 건강두피와 모발을 위해 8가지 고농축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박하추출물, 약모밀추출물, 뽕나무껍질추출물, 소옆입추출물, 하수오추출물, 자몽추출물, 감초추출물, 구기자추출물]

- 콘민트 추출물(박하추출물) 성분으로 두피 진정에 도움을 주고 비오틴(비타민B7)이 함유되어 힘없고 약해진 모발과 두피에 영양을 줍니다.

- 건성두피부터 지성두피까지 사용 가능한 세정력으로 두피 건강을 위한 약산성 샴푸(pH5점대)입니다. 

 

뷰라벨에 선정된 1위 탈모샴푸 '퍼펙트 스킨 더마클라센 굿바이 헤어로스 샴푸'입니다.

500ml - 3만원대 후반

두피 탄력 증가율이 무려 6.56%

 

더마클라센 굿바이 헤어로스 샴푸 레몬그라스향

COUPANG

www.coupang.com

'퍼펙트스킨 더마클라센 굿바이 헤어로스 탈모샴푸'스타일리스트 '김우리 샴푸'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유전자분석 전문기업과 한국콜마의 기술력, 김우리의 탈모 노하우가 만나 천만 탈모인을 위해 만든 샴푸라고 합니다. 

 

더마클라센 굿바이 헤어로스 샴푸 레몬그라스향

COUPANG

www.coupang.com

 

 7가지 특허 성분 함유와 40가지 단백질 블렌딩 베이스로 탈모 샴푸 사용 후의 뻣뻣함을 보완, 탈모 증상 완화 및 두피 케어까지 가능한 샴푸입니다 

레몬그라스를 베이스로 한 샴푸 향으로 강력한 스멜~을 선보이는 탈모샴푸로 각종 천연 오일 함유로 아로마테라피 효과가 있습니다. 

퍼펙트스킨 더마클라센 굿바이 헤어로스 샴푸는 두피 건강은 물론 정수리 냄새까지 고려하여 만들었습니다. 

 

더마클라센 굿바이 헤어로스 샴푸 레몬그라스향

COUPANG

www.coupang.com

아깝지만 제가 사용하는 아발론 오가닉스 샴푸는 5위에 그쳤네요.

탈모 건강에 좋은 것이 좋은 성분의 탈모 샴푸를 사용하는 것이기도 하지만 평상시 일상생활에서 두피에 나쁜 자극을 주는 습관(행동, 식습관 등)을 고치는 것도 중요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자는 탈모 걱정 없다는 말~ 다 옛말인 듯 합니다. 

두피 밸런스가 무너지면 얼굴 피부 밸런스도 무너진다고 합니다.

얼굴 피부만 관리할게 아니라 두피도 관리해야겠습니다. 평소 홈케어에 관심이 많은 저인데도 불구하고 피부관리에는 그렇게 신경을 썼으면서 정작 내 두피는 방치를 했었네요.

오늘부터 두피관리, 헤어관리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샴푸 뿐 아니라 먹으면 좋은 탈모 예방 건강식품 "맥주효모'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탈모 예방에 탁월한 맥주효모 효능과 먹는법,부작용 [ 맥주효모 샴푸 ㅣ 맥주효모 탈모건강 ㅣ 두피건강 ㅣ 모발건강]

 

탈모 예방에 탁월한 맥주효모 효능과 먹는법,부작용 [ 맥주효모 샴푸 ㅣ 맥주효모 탈모건강 ㅣ

탈모 예방에 탁월한 맥주효모 효능과 먹는법,부작용 [ 맥주효모 샴푸 ㅣ 맥주효모 탈모건강 ㅣ 두피건강 ㅣ 모발건강] 탈모는 요즘 현대인들의 고민 중 하나입니다. 예전에는 유전으로만 생각했

happyjini.com

피부염부터 탈모까지 부르는 가을 피부 건조증!  수분보호 생리식염수 팩,올리브유 보습제 ㅣ 밤팥죽 만드는법 ㅣ 박하 미스트 ㅣ 맥주효모 두피 튼튼 셰이크 레시피]

 

피부염부터 탈모까지 부르는 가을 피부 건조증! [엄지의 제왕 303회ㅣ 수분보호 생리식염수 팩,올

트고 쩍쩍 갈라지는 가을 건조한 피부! 극심한 가려움증부터 끔직한 통증까지~ 그러나 이게 끝이 아니다. [이미지 출처 : 엄지의 제왕 303회 캡쳐] 피부염부터 탈모까지 부르는 피부 건조증을 막

happyjini.com

이제 두피도 안티에이징 시대라는 말! 맞네요~ 

얼굴노화로까지 이어지는 두피 노화! [겟잇뷰티 장기프로젝트 2018 뷰라벨 건성,지성 샴푸 공개]

 

얼굴노화로까지 이어지는 두피 노화! [겟잇뷰티 장기프로젝트 2018 뷰라벨 건성,지성 샴푸 공개]

진행기간 총 3개월! 실험 참가인원 약 50여명이 참가한 4주동안 진행될 겟잇뷰티 장기 프로젝트입니다. 이제 각질, 피지 걱정은 끝~~~~ 건강한 두피와 촬랑촬랑 머릿결~ 겟잇뷰티 2018 장기 프로젝

happyjini.com

손상모를 윤기 좌르르~ 여신 머릿결로 환생!!! [겟잇뷰티 장기프로젝트 2018 뷰라벨 헤어 트리트먼트 추천]

 

손상모를 윤기 좌르르~ 여신 머릿결로 환생!!! [겟잇뷰티 장기프로젝트 2018 뷰라벨 헤어 트리트먼

건조함이 극에 다다르는 가을을 지나 겨울이 곧 다가오고 있습니다. 손상모를 윤기 좌르르~ 찰랑찰랑~ 여신 머릿결로 환생시켜줄 손상모 케어 트리트먼트 겟잇뷰티 장기 프로젝트! 헤어 케어 특

happyjini.com

전성분 좋고 촉촉한 겟잇뷰티 뷰라벨 선정 바디스크럽 "알바보타니카 하와이언 씨솔트"

 

전성분 좋고 촉촉한 겟잇뷰티 뷰라벨 선정 바디스크럽 "알바보타니카 하와이언 씨솔트"

날씨는 쌀쌀해지고 얼굴과 몸은 점점 건조해지는 계절입니다. 건조하다고해서 하얗게 일어나는 각질을 방치할 수도 없지요~ 얼굴은 관리하면서 정작 바디에는 많이 소홀합니다. 바디 또한 내

happyjini.com

겟잇뷰티 바디케어 2탄~뷰라벨 선정 '보디로션 TOP 3' [바디관리 꿀팁~! 홈케어 비법 공개]

 

 

겟잇뷰티 바디케어 2탄~뷰라벨 선정 '보디로션 TOP 3' [바디관리 꿀팁~! 홈케어 비법 공개]

겟잇뷰티 바디케어 특집 2탄에서는 바디스크럽 다음으로 영양과 수분 공급으로 나의 바디를 촉촉하게 채워주는 보디로션을 다뤘습니다. [이미지 출처 : GET IT BEAUTY 겟잇뷰티 캡쳐] 성분도 착하고

happyjini.com

바디스크럽추천 겟잇뷰티 더욱 치열했던 뷰라벨 선정 보디스크럽 TOP 2 알바보타니카 ㅣ 매끈한 바디를 위한 꿀팁

 

바디스크럽추천 겟잇뷰티 더욱 치열했던 뷰라벨 선정 보디스크럽 TOP 2 알바보타니카 ㅣ 매끈한

바디스크럽추천 겟잇뷰티 더욱 치열했던 뷰라벨 선정 보디스크럽 TOP 2 알바보타니카 ㅣ 매끈한 바디를 위한 꿀팁 더운 여름이 가고 가을이 오면 우리에게 수북하게~ 찾아오는 것이 있지요! 그것

happyjini.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