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겟잇뷰티 페이스오일 추천 겨울철! 피부 수분 비상사태를 해결해줄 인생 페이셜오일 겟잇뷰티 2018 뷰라벨 페이스오일TOP3순위

일교차가 커지는 건조한 겨울! 피부 수분 상실의 계절입니다.

[이미지 출처 : 겟잇뷰티 38회 캡쳐]

겨울철 건조주의보! 당기는 피부! 나이가 들면 당기다 못해 가려운 피부~~

곧 다가올 겨울철 피부관리 팁!
환절기 거칠고 메마른 부를 위한 급속 수분 !

 

[이미지 출처 : 겟잇뷰티 38회 캡쳐]

극강의 건조함을 이겨낼 ...겟잇뷰티에서 찾아드립니다.

피부 수분 비상사태를 해결해줄 인생 페이스오일 추천 [ 38회 겟잇뷰티 2018 뷰라벨 페이스오일 TOP 3순위]

 

피부의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피부 보습막을 형성하는 페이스오일은 건조한 겨울에 제격인 제품입니다.


유분이 많은 지성피부는 오일을 사용하기에 살짝 부담스럽습니다.

그렇다면 지성피부에 페이스오일 사용하면 좋지 않다?!

노노~ 이런 편견은 집어 넣으시게~

지성피부인 경우 페이스오일을 사용하면 안된다고 알고 있지만 지성피부에도 사용하기 좋은 페이스오일도 있답니다~ 오일별 효능을 먼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페이스 오일별 효능

- 일랑일랑, 제라늄, 페퍼민트 오일

일랑일랑, 제라늄, 페퍼민트 오일은 피지 분비량을 조절해주기 때문에 오히려 지성피부에게찰떡궁합인 페이스오일입니다.

- 티트리 오일

티트리오일은 항염 작용이 뛰어나 여드름 피부에 제격입니다.

겟잇뷰티 뷰라벨 페이스오일을 소개하기 앞서 크루들의 추천템 살짝 볼까요!


겟잇뷰티 크루들의 추천템으로는 수민샘의 숨37도 시크릿 오일과, 겨울만되면 품절템으로 등극하는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페이스오일'입니다.
30ml - 97,000원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페이스 오일

COUPANG

www.coupang.com

바비 브라운 엑스트라 페이스 오일은 올리브오일, 아몬드, 샌들우드 함유로 각질을 제거해주면서 피부에 영양까지 한번에 공급하는잇템입니다. 메이크업 전 각질이 들뜨면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바비브라운 페이스오일을 살살 발라주기도 하는데 낮에 사용하면 물광 메이크업 연출에도 탁월합니다. 그래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꿀템으로 건성피부가 꼭 사야하는 잇템으로 입소문이 났다고 합니다. 와우~ 저도 급 땡기네요 ^^

 

MC 장윤주의 PICK 아로마티카 '유기농 네롤리 브라이트닝 페이셜 오일'입니다.
30ml 
아로마티카(AROMATICA) 유기농 네롤리 브라이트닝 페이셜오일은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더해주고 노화예방을 하는 네롤리 오일이 함유된 제품으로 식물성 미백성분 함유로 기능성 인증까지 받은 브라이트닝오일입니다. 천연유래 성분으로 피부 장벽 강화에도 효과적이며 가벼운 제형의 페이스오일입니다.
실리콘오일,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합성색소, 합성향은 전혀 첨가되지 않은 유기농 성분과 천연유래성분만 함유되어 있는 천연 에센셜 오일입니다.

 

유기농 네롤리 브라이트닝 페이셜 오일 30ml

COUPANG

www.coupang.com

건조한 겨울 피부 보습을 지키는 방법은?

오일사용과 좋은 화장품으로 피부 관리도 중요하지만 겨울철에는 히터 사용이 매우 중요합니다.

‘히터를 트는 것은 내 피부를 떼어내주는 것과 같다’라고 배우 고현정이 말했는데요. 예전에 방송에 나와 차안에서도 절대 히터를 틀지 않는다고 했던 말이 갑자기 생각이 나네요.

그러나 추운데 어떡하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차에 타면 엉뜨(엉따)부터 트는데…

겟잇뷰티 크루분들도 인정하는 인류 최고의 발명품이네요. =)

겨울피부 보습 TIP! 

겟잇뷰티 크루 성분여신이 주는 꿀팁으로는 차안에서 페이스 오일을 살짝만 손에 발라 얼굴에서 지긋히 눌러주는 것이 오일 막으로 수분 증발을 방지하는 방법입니다.

저의 경우도 자주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안그래도 악건성인데 사막인 라스베이거스에 살다보니 울트라 ! ! 악건성이다 보니  겨울에 집에서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을 스포이드병에 담아두고 수시로 손바닥에 1~2방울 떨어트려서 비벼준 얼굴에 지긋이 눌러주고는 한답니다

밖에서는 비슷한 방법으로 달팡 리바이탈라이징 페이스오일을 사용하고요.

겨울철이 아닌 조금 건조할 때는 호호바오일과 미스트를 1:2 비율로 미스트 공병에 넣어 수시로 뿌려줍니다.  악건성이긴 하지만 T특히 주변은 조금 뿌려줍니다. 혹시나 너무 지나치게 오일을 많이 사용하여 모공이 막힐까 싶어서요.

피부를 위한 철벽보습을 지켜줄 페이스오일!

겟잇뷰티 38 뷰라벨에서 철벽보습템! 인생 페이스오일을 찾아드립니다.

100개의 페이스오일이 뷰라벨 검증템으로 선을 보였습니다.

페이스 오일 100개 제품 선정 기준은 전문가 추천(뷰티에디터, 피부과 의사 등), 화장품 어플 성분 등 뷰티 커뮤니티 분석, 피부타입과 연령대별 선호 제품을 분석, 면세점과 백화점 등 뷰티 스토어 판매 순위를 기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겟잇뷰티 2018뷰라벨 기준으로 1차 필터링을 실시했습니다. 인공향료, 파라벤, 옥시벤존, 아보벤존, 아이소프로필알코올, 소듐라우릴설페이트, 인공색소, 트라이에탄올아민, 트리클로산 총 9개의 유해논란 성분 중 한개라도 포함되어 있는 62개의 제품은 과감하게 필터링하였습니다.

[1단계 필터링은 9개 유해 논란성분을 거르기 위한 뷰라벨만의 기준이며, 뷰라벨 후보에서 제외된 62개의 제품은 해당성분을 식약처에서 정한 기준치 이하로 사용했음을 알려드립니다. ]
1차 필터링에서 살아남은 페이스오일은 무려 38개!!! 오늘 대박이네요~~

 

1 뷰라벨 필터링에서 살아남은 페이스오일

DHC, 산다화, 나뛰렐, 토니모리, 라운드어라운드, 벨레다, A24, 보타니쿠스, 아크웰, 줄라이, 에스티로더, 달팡, 랑벨, 자담유, 로벡틴, 크리니크, 뷰티영, 트릴로지, 샹테카이, 키엘 , 프리메라, 슈에무라, 그라운드플랜, 37, 꼬달리, 버츠비, 쏘내추럴, 바비브라운, 반트36.5, 이솝, 마녀공장, 이니스프리, 오리진스, 시슬리, 랩노, 아로마티카, 아이소이, 멜비타 페이스오일로 38 입니다. 


너무 다양한 페이스오일! 어떤 기준으로 골라야 할까요?

- 피지분비량이 많은 지성피부라면 실리콘 타입 오일은 모공 확장의 지름길이므로 선택할 때 잘 알아봐야 합니다.
- 시트러스계(오렌지, 바니랄, 레몬, 자몽, 청귤, 귤) 오일은 색소침착에는 효과가 좋지만 민감성 피부에는 주의해야 합니다.
- 그리고 시트러스계 오일은 빛에 쉽게 산화하기 때문에 햇빛에 장기 노출 시 부작용의 가능성이 높아지고 피부가 예민한 사람들은 더욱 예민해집니다. 밤에만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유럽 여성의 경우 시트러스 계열의 화장품, 바디제품, 향수를 포함하여 사용 후 자외선에 노출하여 가슴 위 부분에 멜라닌 색소 침착된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1단계 통과한 착한 페이스오일을 간단하게 몇가지 제품만 소개하겠습니다.

이교수& 박기자가 공동 픽한 로벡틴(ROVECTIN) '배리어 리페어 페이스 오일'은 건조한 피부 뿐만 아니라 아토피 피부에도 많이 사용하는 페이스오일로 성분적으로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유수분 밸런스를 잘 맞춰주는 것으로 유명해서 지성, 복합성 피부들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로벡틴 제품은 암환우들도 사용하는 화장품이라고 해서 유명해진 제품으로 저자극 순한 화장품으로 입소문난 제품입니다.
30ml - 39,000원

 

로벡틴 페이스 오일

COUPANG

www.coupang.com

로벡틴 배리어 리페어 페이스오일의 성분을 보면 네롤리오일, 아르간오일, 마카다미아오일, 동백오일, 녹차씨 오일, 올리브오일, 캐모마일꽃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호호바 오일로 보습에 좋은 9가지 오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묽은 제형으로 굉장히 가볍고 산뜻한 느낌의 사용감입니다. 

 

[이미지 출처 : 겟잇뷰티 38회 캡쳐]

페이스 오일 입소문템으로 유명한 보타니쿠스(BOTANICUS) '페이셜 리제너레이션 오일 위드 로즈 에센셜 오일'입니다.

'보타니쿠스 페이셜 리제너레이션 오일 위드 로즈 에센셜 오일'이 유명한 이유가 바로 배우 전지현이 사용해서 유명해진 페이스오일입니다. 전지현 장미 오일로 오일계를 평정했다고 하네요. 체코산 장미 추출물로 무려 600년 전통 방식으로 자체적인 정원에서 재배해 온 장미 성분을 함유했습니다. 체코 여행시 쇼핑리스트 NO.1 제품이라네요. 하지만 한국에서도 현재 한국의 LF mall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50ml - 3만원대

 

보타니쿠스 페이셜 리제너레이션 로즈 장미 에센셜 오일 50ml (전지현오일)

COUPANG

www.coupang.com

달팡(DARPHIN) 8 플라워 넥타 페이스 오일입니다. 이하늬와 소유의 애정템으로 유명합니다. 달팡은 워낙 페이스오일, 아로마오일로 유명한 브랜드여서 여자라면 모를 수가 없는 제품입니다.

연령대가 어리거나 건성이 아닌 경우에는 조금 무겁게 느낄 수도 있지만 건조한 분들에게는 보습력 짱!인 제품입니다.
달팡 페이스 오일 한번도 안쓴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사용한 사람은 없는 그런 페이스오일의 지존인 브랜드입니다.
하지만 달팡 페이스오일의 치명적인 단점은 15ml에 무려 20만원 초반 대 가격입니다.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달팡의 리바이탈라이징 오일을 추천합니다. 물론 성분은 8 플라워 넥타와는 다르겠지만요.

 

달팡 8플라워 넥타

COUPANG

www.coupang.com

알아두면 쓸모있는 페이스오일 잡학사전

...

산뜻하게 흡수되는 드라이 오일은 일반오일 보다 보습력이 낮은가요?
정답은 NO
드라이오일이나 일반오일의 차이는 드라이오일처럼 산뜻하게 발라지는지, 일반오일의 경우 촉촉하게 발라지는지의 차이입니다. 보습력이 아닌 발림성의 차이일 뿐입니다.

드라이오일

분자량이 작아 일반오일보다 흡수가 빠르고 산뜻하게 사용할 있습니다.

천연 에센셜 오일을 쓰는게 피부에 자극적일까요?
오일을 크게 두가지로 나눕니다. 우리가 많이 접하는 호호바오일, 올리브오일, 코코넛 오일은 캐리어 오일입니다. 이 캐리어오일은 그냥 사용해도 됩니다.

근데 고농축 에센셜 오일(라벤더, 라임, 레몬밤, 로즈마리, 자스민, 린덴블로썸, 바질 등)은 단독 사용이 불가합니다.

반드시 캐리어 오일에 희석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그 비율을 보면 캐리어오일이 99%이면 에센셜 오일 1%에 희석해야 합니다. 고농축이기 때문에 1% 소량이라도 효과는 충분합니다.

 

에센셜 오일을 절대 단독으로 

얼굴에 직접 사용하지 마세요.

 

고농축 에센셜 오일을원액 자체로 피부에 직접 사용하면 화상을 입을 정도로 휘발성이 강합니다.
영국의 한 여성이 에센셜 오일을 바른 채 모닥불 옆에 있다가 심한 화상을 입었다고 합니다. 이것이 더 충격적인 것이 불이 얼굴에 붙은 것이 아니라 뜨거운 불기운만으로도 피부 손상이 일어났다고 합니다.

고농축 에센셜 오일 (원액) 화상에 주의하세요!

한겨울 보습을 위한 방울의 ! 페이스오일
페이스 오일의 제품력 검증으로 2차 제품력 테스트에서는 속보습력 테스트를 하였습니다.

STEP1. 세정 후 30분간 대기 후 기존 피부 수분도를 측정하였습니다.

STEP2. 1ml 주사기로 동일량의 페이스 오일을 도포하였습니다.

STEP3. 1시간 동안 대기 후 피부 수분도를 재측정하였습니다.

보습력 최강의 페이스 오일은?
피부건조 겟~아웃! 겟잇뷰티 2018뷰라벨 페이스 오일 TOP3 순위를 공개하겠습니다.
유명한 제품들을 당당히 제치고 페이스 오일 계 숨은 고수들의 등장이네요.
탑3 제품 모두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성비가 좋은 페이스오일입니다. TOP 3 중 최고 고가 제품이 3만원대입니다.

겟잇뷰티 뷰라벨 3 페이스오일은 화장품 어플에선 이미 핫한 트릴로지(TRILOGY) '써티파이드 오가닉 100% 로즈힙 오일입니다.
피부 수분증가율 40%
20ml - 29,000원

 

다른 오일들과는 다르게 순수 로즈힙 오일 100%로 단일 오일 제품입니다. 엄청난 항산화를 가지고 있어서 탄력을 잃어버린 노화피부에 강력추천합니다.
뉴질랜드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트릴로지는 원료를 냉각한 뒤 압찰 추출하는 '냉각 압착 방식'을 사용합니다. 그래서 트릴로지 로즈힙 오일이 더 특별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트릴로지 오가닉 로즈힙 오일

COUPANG

www.coupang.com

어떤 분들은 튼살에 사용했는데 굉장히 효과가 좋아서 튼 살 관리 오일로도 유명한 제품입니다. 로즈힙 성분으로 색소침착에도 좋지만 노화피부에 추천합니다.

로즈힙 : 레몬 60배의 비타민 C 함유해 항산화효과가 우수합니다.

겟잇뷰티 뷰라벨 2 페이스오일 드럭스토어 자체 개발 브랜드인 라운드어라운드 '그린티 수퍼 씨드 오일'입니다.
피부 수분증가율 42%
30ml - 대략 15,000원
항산화에 좋은 녹차의 카테킨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오일인데도 불구하고 미백 기능성 인증 제품입니다. 코덕들 사이에서 가성비템을 유명한 페이스오일입니다. 향이 상큼하고 가벼운 제형으로 산뜻하게 흡수됩니다.

영광의 겟잇뷰티 뷰라벨 1 페이스 오일 로드샵 브랜드의 대명사 토니모리(TONYMOLY) ' 블랙티 런던 클래식 오일'입니다.
피부수분증가율 46%
30ml - 30,000 (쿠팡 1만원대 판매 중)

블랙티 성분으로 뛰어난 항산화 효과로 피부 재생과 영양 공급에 매우 좋은 페이스오일입니다. 식물성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서 흡수가 빠르게 잘되어 보습력이 우수한 페이스오일입니다.
향도 좋고 가볍고, 가성비 좋고 갈색병 용기라 오일 산화 방지까지 되는 제품입니다.
영국 왕실 보증 순도 100% 프리미엄 블랙티 성분을 함유했습니다.

 

토니모리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오일

COUPANG

www.coupang.com

왜 블랙티인가요?
홍차는 유해산소를 억제하는 항산화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비타민 c 보다 강력한 카테킨과 폴리페놀의 강력한 항산화, 항노화 작용을 합니다. 블랙티에 함유된 카페인은 커피와 달리 함량이 적고, 체내 흡수가 빠르지 않아 더욱 더 촉촉하고 깊은 보습을 주고, 노폐물 배출, 피부의 정화 기능에 도움을 줍니다.

 

 

페이스오일 활용법
- 페이스오일은 사용시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사용하고 있는 미스트, 세럼, 크림, 파운데이션이나 비비크림 등에 1~2방울 정도 블랜딩해서 사용해도 좋습니다. [유기농 호호바 오일과 미스트를 믹스해서 사용하기!]
- 또한 페이스오일만으로 림프 마사지를 하셔도 좋은 홈케어 방법입니다.
- 시트 마스크 팩을 하기 전에 페이스오일 1~2방울 가볍게 바른 후 시트팩을 붙이면 촉촉함을 더욱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 고무팩(모델링마스크), 크림 팩 등을 할 때 1~2 방울 블랜딩해서 사용해도 좋습니다.
- 그 뿐 아니라 건조한 네일, 큐티클, 바디, 헤어에 바르셔도 됩니다. 하지만 고가의 페이스오일이라면 바디, 헤어에는 전용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겠지요 =)

눌러주시는 공감 () 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

 

감사합니다. ^_______^

이 포스팅은 개인의 리뷰가 아닌, 방송을 통한 제품정보입니다.
쿠팡 파트너스 광고를 게재함으로써,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기미,잡티 겟~아웃!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줄 미백에센스[36회 겟잇뷰티 장기 프로젝트 2018 뷰라벨 TOP3 화이트닝 에센스]

 

기미,잡티 겟~아웃!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줄 미백에센스[36회 겟잇뷰티 장기 프로젝트 2018 뷰라벨

동서양을 대표하는 3대 미녀로는 양귀비, 클레오파트라, 황진이가 있습니다. 양귀비는 가지, 클레오파트라는 우유, 황진이는 쌀뜨물로 미백관리를 했습니다. [이미지 출처 : 겟잇뷰티 36회 캡쳐]

happyjini.com

먹는 콜라겐 복용의 효능 효과와 올바르게 먹는 방법 [코스트코 유씨어리 콜라겐 효능/ youtheory ]

 

먹는 콜라겐 복용의 효능 효과와 올바르게 먹는 방법 [코스트코 유씨어리 콜라겐 효능/ youtheory ]

먹는 콜라겐 복용의 효능 효과와 올바르게 먹는 방법 [코스트코 유씨어리 콜라겐 효능/ youtheory ] 피부에 주름이 생기는 주된 원인은 피부 노화입니다. 피부 노화는 콜라겐 생성 능력 저하가 가장

happyjini.com

- 시트마스크팩 추천 

 

겟잇뷰티 시트마스크추천 2020 뷰라벨시트마스크TOP5 순위(N브랜드네이처리퍼블릭더착한마스크,I

겟잇뷰티 시트마스크 2020 뷰라벨 시트마스크 TOP5 순위(N브랜드네이처리퍼블릭 더착한마음마스크팩,C코스더블유 가성비템시트마스크,I브랜드 이니스프리천연솜털시트팩,M사메디힐히알루론산팩

wellbeingbeauty.tistory.com

- 수분크림 추천 

 

겟잇뷰티 수분크림 뷰라벨 TOP5 순위,이니스프리의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크리니크,닥터자르트

겟잇뷰티2020 뷰라벨 수분크림 TOP5 순위,이니스프리의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크리니크,닥터자르트시카크림제품정보,추천,효능,가격,성분 겟잇뷰티 1회 오연서,나은 3월13일 방송 겟잇뷰티 2020

wellbeingbeaut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