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르는 기침 감기 연고 빅스 베이포럽의 12가지 활용법 생활 정보 리뷰 Vicks VapoRub구매방법 추천

날이 추워지다 보니, 감기에 걸리고 기침,콧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미국에서는 감기하면 NyQuil 나이퀼을 많이 먹습니다. 아시는 분은 아실거에요.

이제는 저에게는 없어서는 안되는 물건이 되어버린 브랜드 빅스의 베이포럽을 소개하겠습니다. 빅스 베이포럽은 바르는 기침 감기약입니다. 

원래의 용도는 기침 감기 걸렸을 때 가슴에 베이포럽을 발라주면 밤새 편안하게 호흡하며 숙면할 수 있습니다.

수 십년 동안 엄마들이 특히 아이들에게 해준 방법입니다.

하지만 이 빅스의 베이포럽(VICKS VapoRub)이 다른 용도로 엄청 많이 사용할 수 있는데, 


빅스 베이포럽의 12가지 새로운 활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사실과 유튜브의 자료를 조금 더 참고했습니다.

 

1. 두통이 있을때

이마에 베이포럽(VICKS VapoRub)을 약간 바르고 몇분이 지나면 두통이 이완됩니다.


(라스베가스 날씨 때문에 두통이 심할때 마다 매번  애드빌을 먹을 수 없기 때문에 가끔 양쪽 관자 놀이에 베이포럽을 소량 발라줍니다. 조금 지나면 두통에 효과가 있어요.)

 

빅스 베이포럽 바포럽 오인트먼트 100g Vicks Vapo Rub

COUPANG

www.coupang.com


2.기침 감기에 걸렸을때 발에 바르기

베이포럽을 증상완화를 위해 가슴에 연고를 바릅니다. 그러나 경험해 본 사람들은 발에 연고를 바르면 더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발에 바르고 양말을 신고 자면 다음날 효과가 있다는 걸 느낍니다.


(기침 감기때문에 발에 발라 본적은 없어서 모르겠지만, 가슴에 발라주면 기침도 줄고, 코막힌 것도 뚫려서 좋습니다.)


3.애완동물이 집에서 소변 보는거 막을 때


빅스 베이포럽을 활용하는 방법중 가장 의외의 것인데,  애완동물은 이 냄새를 싫어 하기 때문에 집 어딘가,  애완동물이 오줌을 싸는 장소에 갖다두면 근처에 가지 않는다 합니다.
하지만 베이포럽을 삼키면 위독할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서 사용해야합니다.

바르는 기침 감기 연고
바르는 기침 감기 연고
바르는 기침 감기 연고

생각보다 용량이 많아서 1년 넘게 발랐는데도, 2통째 사용하고 있습니다.

4. 주름이 생겼을 때

베이포럽을 천연 오일 함유로 스크래치 난 부위에 바르면 도움이 됩니다. 스크래치 자국이 없어지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주름보다는 발같은데 굳은살 뜯어내다가 몇 번 굳은살 아래 여린살도 같이 좀 깊게 뗀 적이 있는데, 때 발라주니 다음날 자국이 연해졌어요.)
베이포럽 향과 촉감이 옛날 한국에 안티푸라민과 비슷해요.
이웃님들은 안티푸라민 아세요? 요즘에도 판매하나요?

그래서 멘톨처럼 화한 느낌이 있어서 얼굴 사용은 조심하셔야 합니다.
특히 눈가 근처는 조심해야 합니다.


5.살충제


베이포럽은 살충제, 벌레 퇴치제 대신해서 사용 가능합니다. 하루종일 밖에 활동해야 하는 날에는  옷에 약간만 베이포럽을 발라두면 벌레가 달려들지 않습니다. 캠핑시 음식에 벌레가 들지 않게 베이포럽  뚜껑을 열어 테이블에 올려두면 좋다고 합니다.  모기에 물렸거나, 예방하기 위해서 발라줘도 좋습니다. 


(유칼립투스 향을 벌레들이 싫어한다는데, 비슷한 이치에서 베이포럽도 벌레 퇴치용으로 좋은 듯해요.)


6. 근육통 이완제


베이포럽은 근육 이완에 도움되는 성분이 들어있어 염증이 생겼거나 통증으로 부은 부위에 바르면 훨씬 증상이 완화됩니다.  하루종일 걸어서 발이 부은날에는 베이포럽을 발라 마사지하고 양말을 신고 자면 다음날 발의 피로가 풀립니다. 


(역시나 멘톨처럼 화한 느낌이 있어서 근육통에 좋습니다. 저는 발 마사지해주고 수면 양말 신고 자고나면 좋습니다.)


7.블랙헤드, 여드름 치료

블랙헤드, 여드름이 있는 부위에 베이포럽을 바르면 효과가 있다 합니다. 바르고 하룻밤 잔 후 다음날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낭포 여드름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여드름을 치료하는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8.발톱 무좀이 있을 때

 

빅스 베이포럽 바포럽 오인트먼트 100g Vicks Vapo Rub

COUPANG

www.coupang.com


빅스 베이포럽
(VICKS VapoRub)을 발톱에 균이 있거나 의심되는 무좀이 있거나 할 때 효과적입니다. 발톱 색깔이 약간 검어지는 것을 발견할 수 있는데 이는 효과가 나타난다는 것이다.

제가 라스베이거스에 이사와서 여러가지 참 고생을 했어요. 창피하지만 그중 왼쪽 엄지 발가락 옆에 살이 벗겨지는거에요. 이게 무좀인지, 습진인지 모르지만 한포진 증상과 비슷했어요. 호주 수도크림이 좋다고해서 구매했는데 저한테는 전혀 효과가 없었습니다. 그 때 친구가 베이포럽을 권유해줘서 그래서 사용하게 됐어요. 정말 효과 좋습니다. 완전 추천합니다. 다 나았어도 가끔 또 비슷한 증상이 생길거 같으면 미리 예방 차원에서 발라줍니다.
발라주면서 손으로 몇분 간단하게 마사지 해줘요. 그렇게 2~3일하면 또 괜찮아집니다. 지금은 완전히 완치해서 가끔 발마사지와 굳은살 제거용, 각질제거로 사용합니다.

9.귀에 통증을 완화시킬 때


베이포럽을 귀에 불편이 있으면 탈지면을 활용해서 발라보세요. 베이포럽을 바른 탈지면을 귀에 넣고 몇시간 있습니다.  다만 통증이 있는 것과 감염된것은 구분해야 한다. 감염된것은 병원에 가야 한다.

심한 통증일 때는 반드시 의사, 전문가와 상의하세요.

10.갈라진 발 뒤꿈치

뒤꿈치가 갈라졌다면 베이포럽을 발라보세요. 발이나 뒤꿈치에 바르고 양말을 신고 하룻밤 잔다.  다음날 일어나 따뜻한 물로 발을 씻는다. 그리고  각질제거를 합니다. 


(효과 정말 죻습니다. 베이포럽으로 뒤꿈치랑 힐 신어서 굳은살 붙은 부분 마사지해주고 양말신고 자요. 그러면 그 다음날 깨끗해집니다. 
효과 정말 좋습니다.)

바르는 기침 감기 연고

11.화상을 입었을 때


화상을 입었을 때도 베이포럽  사용이 가능한데,  햇빛이나 기름, 부엌에서 다른 용액으로 화상을 입었을 경우 사용합니다.


(살짝 커피 포트 증기에 팔이 
데인 적이 있습니다. 살짝 그 정도의 화상에는 베이포럽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런 경우를 제외하고는 전문가, 의사와 반드시 상의하세요.

잘못된 처방으로 오히려 악화 될수도 있습니다.)

12.입술이 갈라졌을 때


빅스 베이포럽은 피부가 건조해진 것을 치료해주고 입술을 촉촉하게 해준다.


'빅스 베이포럽'은 그외에 슬리밍 효과가 있습니다.


베이킹 소다, 베이포럽,녹나무,소독용알콜을 섞어서 만들면 슬리밍 크림이 됩니다. 유난히 살찐 부분에 바르면 지방 분해가 잘돼서 살이 빠진다는데, 복부나, 허벅지같이 셀룰라이트를 없애고 싶을 때, 피부에 탄력을 주고 싶을 때,  뱃살, 허벅지에 바르고 비닐 랩으로 감싸고 운동하면 효과적이라 합니다.  슬링밍 효과가 있다는건 이번에 저도 처음 안 사실입니다.


(관심이 가긴 하네요.혹시라도 제가 시도해본다면, 시도해봐서 효과가 있다면 그 때는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

바르는 기침 감기 연고

 '빅스 베이포럽'(VICKS VapoRub)은 정말 많은 활용 방법이 있습니다. 처음 사용한게 된 이유는 여자로서 좀 창피하지만 어느날 갑자기 왼쪽 엄지 발가락 허물이 벗겨지고, 약간의 수포가 생기면서 나름 이 방법 저 방법 써봤습니다. 친구의 추천으로 써본 빅스 베이포럽이 정말 한 번에  제 걱정을 해결해 줬습니다. 그 후에는 가끔 재발 방지 차원에서 아주 가끔 엄지발가락에 발라준 후, 마사지해줍니다. 일주일에 한 번씩 꼭 굳은살  부위와 뒤꿈치 부분 마사지해주고 양말 신고 자요. 그러면 따로 풋 케어 안해줘도 굳은살, 각질 모두 해결되고 촉촉해집니다. 빅스 베이포럽 정말 똑똑한 제품입니다.

기침감기,코 뚫어주기, 두통, 풋케어, 벌레 퇴치 등 정말~ 효과 인정합니다. 최고입니다. 원래는 독한 약을 못먹는 아이들의 기침 감기때문에 나온 제품이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지마켓이나, 옥션등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바디스크럽추천 겟잇뷰티 더욱 치열했던 뷰라벨 선정 보디스크럽 TOP 2 알바보타니카 ㅣ 매끈한 바디를 위한 꿀팁

 

바디스크럽추천 겟잇뷰티 더욱 치열했던 뷰라벨 선정 보디스크럽 TOP 2 알바보타니카 ㅣ 매끈한

바디스크럽추천 겟잇뷰티 더욱 치열했던 뷰라벨 선정 보디스크럽 TOP 2 알바보타니카 ㅣ 매끈한 바디를 위한 꿀팁 더운 여름이 가고 가을이 오면 우리에게 수북하게~ 찾아오는 것이 있지요! 그것

happyjini.com

호호바씨오일효능추천 피지제거보습 짱 페이스오일 냉압착 비정제 데저트에센스 유기농 호호바오일 부작용ㅣ사용법ㅣ보관법

 

호호바씨오일효능추천 피지제거보습 짱 페이스오일 냉압착 비정제 데저트에센스 유기농 호호

호호바 오일(JOJOBA OIL)은 호호바 씨를 압착하여 추출한 식물성 오일로 화장품의 원료로 많이 사용됩니다. 호호바오일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서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하고 트러블 완화와 염

happyjini.com

화장품! 성분 알고 쓰자! 가장 피해야할 화장품 원료들 (겟잇뷰티 제품 추천)

 

화장품! 성분 알고 쓰자! 가장 피해야할 화장품 원료들 (겟잇뷰티 제품 추천)

화장품! 성분 알고 쓰자! 가장 피해야할 화장품 원료들 (겟잇뷰티 제품 추천) Check Point! 가장 피해야할 화장품 원료는 무엇일까요? 화장품 구매시 확인해야 할 유해성분은 27가지 입니다.유해 화

happyjini.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