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며칠동안 리뷰를 안썼더니, 오랜만에 쓰는거 같아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거의 100년 전통의 스위스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인 벨레다[WELLEDA]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벨레다는 셀룰라이트 오일과 임산부 오일로 유명해요. 바디스크럽과 셀룰라이트 오일을 함께 사용하면 더 좋습니다셀룰라이트 오일과 바디 스크럽에 들어가있는 성분인 버치(Birch)는 자작나무입니다. 


자작나무의 효능으로는 이뇨,신진대사 활성화, 아토피성 피부 질환 개선,부종 등에 좋습니다. 그 버치 성분으로 만든 벨레다 버치 바디 스크럽입니다.



스위스 친환경 브랜드~ 벨레다 버치 바디 스크럽 리뷰.




향은 레몬향에 가까워서 굉장히 기분 좋아지는 향입니다. 물론 개인적인 저의 의견입니다. 전성분을 보고 제품을 구매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에 전성분 기재했어요. EU(유럽연합) Nature 인증 기준의 전성분입니다.






전성분


정제수,참깨오일,코코 글루코사이드, 알코올, 디소듐코코일글루타메이트, 비즈왁스, 카나우바왁스, 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 행인오일, 글리세린,카라기난추출물, 스듐코코일글루티메이트, 향료, 잔탄검,자작나무잎추출물 락틱애씨드, 부처브롬뿌리추출물, 로즈마리잎추출물







스위스 친환경 브랜드~ 벨레다 버치 바디 스크럽 리뷰.2


스위스 친환경 브랜드~ 벨레다 버치 바디 스크럽 리뷰.3



벨레다 버치 바디 스트럽의 느낌은 일반 로션처럼 묽은 느낌이에요. 알갱이가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롤링하면 그제서야 알갱이들이 보여요.




스위스 친환경 브랜드~ 벨레다 버치 바디 스크럽 리뷰.4




상큼한 향의 버치 성분이 모공의 노폐물을 배출시켜 부드럽고 상쾌한 느낌이 들어요. 버치향인데 레몬향하고 비슷하게 느껴져요. 스크럽 후에 전혀 건조한 느낌이 없어요. 피부 당김 현상이 없는 이유가 세사미 오일, 비즈왁스,카나우바 왁스 성분 때문이라고 합니다.



스위스 친환경 브랜드~ 벨레다 버치 바디 스크럽 리뷰.5 성분

성분 설명을 위해서 이 이미지는 벨레다코리아에서 캡쳐해왔습니다.





전성분에 기재했듯이, 합성 원료가 아닌 식물유래 코코넛 베이스인 코코-글루코사이드와 디소듐 코코 글루타메이트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세정 작용을 하고, 피부를 보호해줘요. [일부 자료는 벨루다 사이트 참고해서 기재했습니다.]




스위스 친환경 브랜드~ 벨레다 버치 바디 스크럽 리뷰.7



제가 일단 버치 바디 스크럽을 구매하게 된 계기는 먼저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을 구매하면서, 같이 사용할 경우 시너지 효과가 좋다는 말에 구매하게 됐어요.그래서 그런지 솔직히 같이 안쓰면 효과가 별루인지, 그런건 잘 모르겠어요. 셀루라이트 제거에 확실히 벨레다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이 좋습니다.항상 같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국에 살다보니 사우나를 가서 때를 밀일이 별로 없어서 바디 스크럽 제품을 항상 꼭 사용합니다.



스위스 친환경 브랜드~ 벨레다 버치 바디 스크럽 리뷰.8

올바른 제품 사용법을 위해서 이 이미지는 벨레다코리아에서 캡쳐했습니다.




원래는 사봉 바디스크럽과 아베다, 바디샵,오르진스 등 좋다는건 돌아가면서 사용해봤습니다.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을 쓰다보니, 같이 쓰고 있어요. 일단 저는 향이 좋고, 스크럽하고 나서 건조하지 않아서 만족하고 있어요. 벨레다 버치 바디 스크럽은 비타코스트닷컴에서 리테일 프라이스 $12 입니다. 지금은 $8.09에 판매되고 있어요. 한국 같은 경우는 벨레다코리아에서 150ml 판매가 18,000원 지금 할인가 16,2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이허브닷컴에서는 9,789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아이허브에서는 구매 금액 얼마 이상이면 배송료 무료입니다. 구매제품이 많을때는 아이허브를 이용하시는게 저렴할거 같습니다. 반대로 제품 하나만 구매하거나, 빨리 써보고 싶은 저처럼 성격 급한 사람은 벨레다코리아에서 직접 구매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전 제가 구입해서 오랫동안 사용해보고 쓰는  리뷰이니, 구매는 어디서든 자유롭게 하시면 됩니다. 구매하시는데 조금이라도 정보를 드리기 위해서 위에 쇼핑몰들을 언급한거에요.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해외직구 사이트에서  화장품이나, 먹는 식품, 건강식품(비타민등 건강식품은 개인이 통관할 수 있는 수량은 6개입니다. 그 이상은 넘길 수 없어요. 처방전 필요없는 약품(감기약,두통약 등..)등을 한국에서 받을시에는 받는 분 성함과 일치하는 개인 통관 고유부호가 있어야 되요. 한번 발급받으면 주민등록 번호처럼 계속 나만의 개인통관 고유 번호가 됩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받으실려면 공인인증서 인증이나 휴대폰인증이 필요해요. 예전엔 주민등록 번호를 기재해서 보냈어요. 개인 정보 유출이 될 수 있는 위험이 있어서, 개인 통관 고유부호로 시스템이 바뀌게 됐어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오늘 안으로 벨레다 셀룰라이트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2018.9.24 추가 업데이트

겟잇뷰티 바디케어 1탄 바디스크럽 편에서 100개의 제품 중 18개의 제품만 1차 필터링을 통과했습니다.

인체에 유해한 10가지 성분을 피한 제품만 1단계 필터링을 통과했는데요. 그 18개 통과 제품 중에 벨레다 버치 바디 스크럽 또한 있었습니다.

성분에 대해서는 의심하지 않고 사용하셔도 좋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눌러주시는 공감 () 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_____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