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전에 벨레다 버치 바디 스크럽에 대해서 리뷰했어요.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아까 말씀 드렸듯이 벨레다 버치 바디 스크럽과 같이 사용하면, 시너지효과가 있는 벨레다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을 소개하겠습니다.



유기농 브랜드 벨레다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을 소개합니다.



벨레다는 스위스 친환경 브랜드로, 임산부를 위한 마사지오일과  지금 소개할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로 입소문을 타고 이름을 알렸습니다.




EU(유럽연합) Nature(유기농 인증)인증 라벨을 획득한 제품입니다. 전세계에서 모은 엄선된 자연 원료만으로 인공향료, 인공색소, 합성 방부제 사용을 하지 않았어요. NON GMO 제품이며, 실리콘, 석유계 원료, 미네랄 오일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유기농원료, 식물원료로만 만들었습니다.






유기농 브랜드 벨레다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을 소개합니다.2




버치 바디 스크럽에서 이야기했듯이 버치는 자작나무입니다. 버치의 향은 제가 느끼기에 레몬향과 흡사해서 향에 대한 거부감은 없었어요.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의 전성분을 먼저 알려드릴게요.





행인오일(불포화 지방산이 보습력을 강화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합니다.)


호호바씨오일(피곤하고 지친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있게 합니다.)


밀배아오일,향료


자작나무잎추출물(플라보노 성분이 피부 탄력지수 UP↑, 피부 노폐물 DOWN↓)


리모넨


부처브룸뿌리추출물(피부에 수렴효과를 주어 피부에 생기와 생동감을 줍니다.)


로즈마리잎추출물(피부에 청정감을 더해 피부 자극과 스트레스 완화합니다.)


휘트(마그네슘,포타슘,비타민E 성분이 피부 보호막 강화를 해줍니다.)


[일부 자료는 벨루다 사이트 참고해서 기재했어요. ]



이 상큼한 향의 자작나무의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일시적으로 셀룰라이트 감소시켜주고 노폐물을 배출시켜주고, 밀배아오일에 함유된 비타민 성분이 살결을 매끄럽고 윤기나게 해줍니다. 또한 행인오일과 호호바씨오일 등 식물에서 추출된 에셀셜 오일이 함유되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의 유연성 및 탄력을 증진 시켜줍니다.


벨레다의 100년 가까운 역사와, 나트루가 인정한 100% 자연&유기농 성분이라니  믿고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제가 벨레다의 제품을 사용하게 된 이유는, 항상 에스테딕 브랜드의 화장품만 고집하던 내가 2년전 우연히 사용하게 된 몇개의 유기농 브랜드의 화장품으로 유기농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생기게 됐어요. 

광고비가 없어서 저렴하면서, 좋은 원료로 저렴하게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그로인해 개발도상국이라든지, 시골에 있는 농가들도 발전하는, 소비자도, 기업도, 원료 제공자도 서로가 윈윈할 수 있는 그런 제품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제품의 질이 좋아서, 만족스러우니까 이런 생각도 들었겠죠.


제가 캘리포니아에서 스몰 비즈니스를 했었는데, 몇년을 일에 빠져서 운동도 못하고 친구들도 못만나고 그렇게 매일 움직이지 않다보니 어느날 허벅지 뒤에 셀룰라이트가 생긴 저의 허벅지를 보고 말았어요. 엘에이에 살 때는 너무 바빠서 그런거 확인할 시간도 없었는데 라스베가스에 와서 살면서 시간적으로 조금 자유로워지고 여유러워지니 이런게 하나 둘씩 눈에 띄기 시작했어요. 몇 년동안 방치했던 나를 보게됐습니다. 그때의 절망감이란 이루 말할 수 없었습니다. 

캘리포니아 햇빛에는 잡티가 잘 생겨서 잡티는 어떻게 못하지만, 그래도 탄력은 떨어지지 않도록 항상 얼굴 피부 관리는 했어요. 그랬던 저이기에 그 충격은 나름 컸어요. 

근데 한번 생긴 셀룰라이트는 또 운동으로 쉽게 없어지지도 않아요. 운동을 다시 시작하면서, 셀룰라이트에 좋은 제품을 찾기 시작했어요. 20대 초중반 시절 바디 제품으로 유명한 클라란스나 아니면 AHC의 제품들은 써본 경험이 있지만, 그 때는 그렇게 필요성을 많이 못느껴 열심히 사용하지 않아서 솔직히 효과는 어땠는지 몰라요. 

그러다가 우연히 리뷰를 보고 반신반의하게 구매한 제품이 벨레다의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이에요. 같이 쓰면 시너지 효과가 있다는 바디 스크럽과 함께 사용했습니다. 내가 어떻게 얼굴까지는 마사지하고 난리치고 살겠지만, 무슨 연예인도 아니고, 내가 무슨 부귀 영화를 누리겠다고 바디까지 셀프 마사지는 매일 못하겠어요. 

그래서 주로 샤워하고 마지막 단계에 오일을 바르고 잠깐 1~2분정도 허벅지 뒷부분만 집중 공략해서 마사지 했습니다. 이렇게 샤월할 때마다 하고, 일주일에 한 번에서 기분 좋으면 두번을 바닥에 큰타원을 깔고.림프 마사지를 해줬어요. 

물론 운동도 꾸준히 했습니다. 지금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 4통째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전처럼은 아직 아니지만, 많이 없어졌어요.




유기농 브랜드 벨레다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을 소개합니다.3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의 느낌은 굉장히 가벼워서 손등에 덜으니 막 흘러내립니다. 무겁거나, 전혀 끈적이지 않습니다. 버치향이 레몬향과 비슷해서, 마사지하면서 기분 좋아져요. 용량이 100ml라 매일 마사지하면 너무 헤퍼서 샤워할 때 마지막 단계에서 물기 있을때 허벅지랑 배만 하고 있어요. 그러면 마사지 하기도 편하고, 오일의 양도 소량으로 할 수있어서 추천합니다. 샤워시엔 간단하게1~2분만 마사지합니다. 마사지는 바닥에 타월 깔고 대략 15분~20분정도, 일주일에 1~2번 합니다.






유기농 브랜드 벨레다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을 소개합니다.4


올바른 사용 방법을 위해서 이 이미지는 벨레다코리아에서 캡쳐해왔습니다.



유기농 브랜드 벨레다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을 소개합니다. 마사지 방법

올바른 사용 방법을 위해서 이 이미지는 벨레다코리아에서 캡쳐해왔습니다.



그렇게 해줬더니, 많이 좋아졌어요. 벨레다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은 비타코스트닷컴에서는 $17.09 에요. 셀룰라이트 오일은 벨레다의 인기 상품이다 보니, 간혹 솔드아웃 되버려서 한번에 살 때 2통씩 사기도해요. 한국에선 벨레다코리아에서 현재 29.900원 할인가에 판매되고 있어요.

아이허브에서는 22,424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아마 아이허브는 환율에 따라서 약간의 가격 변동은 있을거에요.

마지막으로 벨레다를 인터넷에서 검색시엔 "벨레다" , "웰레다". "weleda"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브래드 이름이 좀 헷갈려요.

항상 저의 포스팅이 이웃님들에게 자그마한 도움이라도 되기를 바래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눌러주시는 공감 () 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_____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