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금토마토의 탁월한 항산화 효과 노화방지 효능 [천기누설 동안비결]


토마토에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리코펜이 풍부하고 그외에 비타민 C, 칼슘, 철, 식이섬유 등 무기질이 풍부하여 피부노화방지 뿐만 아니라 면역력, 피로회복, 성인병 예방, 다이어트, 암 예방 등의 도움이 된다.


황금토마토의 탁월한 항산화 효과 노화방지 효능 [천기누설 동안비결]


일반 토마토에 함유되어 있는 리코펜 성분은 '트랜스 리코펜'인데  열에 가열되어야면 체내흡수율이 올라가 황금토마토에 들어있는 시스리코펜이 생성된다. 





하지만 황금토마토는 생으로 먹어도 체내 흡수가 되는 '시스리코펜'을 함유하고 있어, 익혀 먹지 않아도 일반 토마토 보다 체내 흡수율이 2.5배나 높아서 노화방지에 탁월합니다. 
황금토마토의 효능뿐만 아니라 맛에서도 완숙 토마토보다 약 2.5배 당도가 높은 걸로 나왔습니다.
영양도 최고! 맛도 최고!


황금토마토 효능

1. 피부 노화방지
황금토마토에는 시스리코펜 성분이 풍부해 노화 방지에 탁월합니다.


2. 혈관 노화 방지
황금토마토에는 혈관 노화를 막아주는 루틴이 풍부합니다. 일반 완숙 토마토에 비해 약 2배가 높습니다.


3. 활성산소 억제
황금토마토는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를 억제시키고 노인성 치매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4. 전립선암, 유방암 예방
토마토에는 리코펜이 풍부하여 호르몬 대사 문제로 발생하는 전립선암, 유방암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5. 성인병 예방
토마토는 모세혈관을 강화하고 혈압을 낮춰 고혈압, 동맥경화 등 성인병 예방,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황금토마토의 탁월한 항산화 효과 노화방지 효능 [천기누설 동안비결]2


황금토마토의 효과와 섭취 시 주의사항, 보관방법, 세척법, 황금토마토와  궁합 잘 맞는 음식에 대해서 더욱 자세하게 소개하겠습니다.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 황금토마토의 모든 것





출처: https://jini-us.com/293 [Genius JINI-U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