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독주스 다이어트! 두번째 해독 솔루션 모링가잎분말 효능과 먹는방법 & 모링가 정화 요구르트 레시피 - 나는 몸신이다 227회 오일만주스 만들기  5월 14일 방송 

 

 

해독주스 다이어트! 두번째 해독 솔루션 모링가잎분말 효능과 먹는방법 & 모링가 정화 요구르트 레시피 - 나는 몸신이다 227회 오일만주스 만들기 5월 14일 방송

 

 

지용성 독소를 배출하라!

두 번째 해독 솔루션, 미국이나 유럽 등 해외에서 슈퍼푸드로 대유행인 식품 <모링가>


 

 

 

 

해독주스 다이어트! 두번째 해독 솔루션 모링가잎분말 효능과 먹는방법 & 모링가 정화 요구르트 레시피 - 나는 몸신이다 227회 오일만주스 만들기 5월 14일 방송2

 

 

모링가나무의 효능

1. 모링가는 해독과 다이어트에 탁월하다.

모링가 속 46가지 항염증, 항산화 물질과 우리 몸속 독소를 배출하는 셀레늄이 풍부하기 때문입니다. 

독소 배출을 돕는 모링가 속에는 셀레늄 함량이 레몬보다 약 2.25배 높습니다. 

 

2. 모링가 속에는 혈전 예방에 도움을 주는 퀘르세틴이 풍부하다.

모링가의 퀘르세틴 함량은 양배추의 약 59배, 양파의 약 2.7배 높습니다.

 

3. 탄수화물을 에너지로 전환시키는 비타민 B군이 풍부해서 비만 등 대사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4. 모링가에는 노폐물을 흡착하는 항산화 엽록소가 풍부합니다.

엽록소는 푸른 혈액이라 불리웁니다. 

 

 

- 모링가 먹는 방법 (모링가 활용법)

모링가는 줄기, 잎, 뿌리, 열매까지 모두 섭취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그 중 영양소가 가장 많은 부위는 모링가 건잎 입니다.

모링가 건잎으로 만든 모링가잎 분말 형태를 섭취하기에도 편리합니다. 

모링가 잎 분말을 물, 우유, 요구르트에 넣어 섭취하거나 과일과 갈아서 주스로 섭취해도 됩니다.

모링가 잎 가루를 밀가루와 함께 반죽하여 칼국수, 수제비, 전 등으로 활용해도 좋습니다.

 

 

해독주스 다이어트! 두번째 해독 솔루션 모링가잎분말 효능과 먹는방법 & 모링가 정화 요구르트 레시피 - 나는 몸신이다 227회 오일만주스 만들기 5월 14일 방송3

 


 

 

-몸속 독소 해독돕는 모링가 정화 요구르트 레시피

재료 : 무지방 요구르트 200ml, 모링가 잎 분말 1g

 

<초간다 모링가 정화 요구르트 만들기>

무지방 요구르트 200ml에 모링가 건잎 분말 1그램(1티스푼)을 넣고 섞어준다.

 

- 모링가 섭취 시 주의사항

모링가(모링가잎 분말) 하루 섭취 권장량은 1~2g, 1티스푼이 적당합니다.

모링가를 공복에 먹으면 설사와 복통을 유발할 수 있어 식후에 드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모링가 잎의 분말이 물에 헹궈서 먹을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유기농 인증을 받은 제품을 고르는 것을 추천한다.

임신부나 임신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은 자궁 수축 위험이 있으니 드시지 않는게 좋습니다.

 

 

5일은 오일만 쥬스 다이어트를 하고, 10일 동안 휴지기 때 모링가 정화 요구르트를 섭취하면 정말 좋을 듯 합니다. 

 

☞ 식단조절 없이 아침 공복에 오일만 주스만 5일만!! 마시는 해독 다이어트 프로젝트, 오일만 주스 레시피와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 비만의 원인이자 요요현상의 주범인 지용성 독소란 무엇인가?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 지용성 독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