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몸신이다 말초동맥질환 예방식품 생강&크릴오일 효능과 섭취 시 주의사항 (당뇨병 고혈압 고질혈증 만성질환 예방법) 251회 10월 29일 방송


전 세계 2억 명이 앓고 있는 이 질환!! 

사지괴사에서 돌연사까지! 말초동맥질환

찬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는 이맘때 특히 조심하고 주의해야 하는 말초동맥질환

제 때 치료를 하지 않으면 심각하게는 손발이 썩어 사지를 절단하거나, 사망에 이른다고 한다.

말초동맥질환의 원인은 바로 당뇨병, 고혈압, 고지혈증과 같은 만성질환에 있다. 

혈관이 막히게 되면 혈액 공급이 줄어 신체 활동이 힘들어지는 것은 물론, 통증의 증상이 악화되어 심하면 사지를 절단해야 하는 상황으로

이어질 수 있는 말초동맥질환!!


말초동맥질환이란?

팔과 다리로 가는 동맥 혈관 내벽에 플라크가 쌓여 혈액의 흐름을 막아 산소와 영양소 공급이 안 되는 상태.


우리나라 국민 60세 이상 5명 중 1명은 말초동백질환환자!




30대 젊은 환자들도 증가하는 추세이다.

그 누구도 방심할 수 없다.


나는 몸신이다 말초동맥질환 예방식품 생강&크릴오일 효능과 섭취 시 주의사항 (당뇨병 고혈압 고질혈증 만성질환 예방법) 251회 10월 29일 방송


소리 없이 찾아오는 말초동맥질환

깨끗한 혈액을 위한 식품을 소개한다. 


혈액을 맑게 해 동맥건강지킨다!

말초 동맥 질환 예방식품 - 생강


생강 효능

1. 생강에는 진저롤, 쇼가올이 함유되어 강력한 항산화, 항염증 작용을 한다.

2. 생강은 LDL(나쁜) 콜레스테롤, 간 조직 내 중성지방과 같은 체내 지질 성분 수치를 낮춰준다.

3. 생강을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말초 동맥 질환을 예방한다.

행복한농장 DMZ ...


나는 몸신이다 말초동맥질환 예방식품 생강&크릴오일 효능과 섭취 시 주의사항 (당뇨병 고혈압 고질혈증 만성질환 예방법) 251회 10월 29일 방송2


말초동맥질환예방을 위한 깨끗한 혈액, 혈액 정화에 도움되는 크릴오일 

 말초 동맥 질환 예방식품 - 크릴오일


나는 몸신이다 말초동맥질환 예방식품 생강&크릴오일 효능과 섭취 시 주의사항 (당뇨병 고혈압 고질혈증 만성질환 예방법) 251회 10월 29일 방송3



크릴이란? 

크릴은 분류학상 새우와 관계가 없는 갑각류 플랑크톤의 일종이다.

고래, 펭귄, 물개 등의 먹이로 먹이사슬의 거의 최초 단계에 위치해 있다.


- 크릴오일 효능

1. 크릴오일은 불포화지방산, 항산화 작용을 하는 아스타잔틴 성분이 풍부해 혈관 속 콜레스테롤, 중성지방을 낮춘다.



나는 몸신이다 말초동맥질환 예방식품 생강&크릴오일 효능과 섭취 시 주의사항 (당뇨병 고혈압 고질혈증 만성질환 예방법) 251회 10월 29일 방송4



2. 크릴은 인지질 구조로 되어 있어 물, 지방에 모두 잘 녹는다.

크릴은 친수성을 가진 머리부분과 친유성을 가진 꼬리 부분으로 이루어져 물과 기름에 잘 녹는다.

원활한 혈액의 흐름을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3. 크릴오일은 나쁜 콜레스테롤, 중성지방을 잘게 분해해 체외로 배출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4. 크릴오일 속 빨간색 성분은 천연 카로티노이드로 아스타잔틴이 풍부하다. 

크릴오일은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아스타잔틴이 풍부해서 활성산소 제거에 탁월하다.

또한 항산화 성분은 노화를 방지한다.




5. 크릴오일은 혈관 내피 세포를 보호하고 혈관이 좁아지고 딱딱해지는 것을 예방한다. 

항산화 기능이 활성화, 세포 사멸 예방, 세포 재생 촉진, 신경 손상을 예방해 뇌경색 발병률을 감소시킨다. 



나는 몸신이다 말초동맥질환 예방식품 생강&크릴오일 효능과 섭취 시 주의사항 (당뇨병 고혈압 고질혈증 만성질환 예방법) 251회 10월 29일 방송5


크릴오일 섭취 시 주의사항

갑각류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가려움, 두드러기, 배탈 등의 증상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크릴 오일 섭취에 주의해야 한다. 

크릴오일 하루권장 섭취량은 2,000mg(2g)내외 섭취를 권장한다.


크릴 오일 구매 시 주의사항

크릴오일은 미국식품의약국(FDA) 승인을 꼭 확인한다.


[뉴트리원] 정우성...





이 포스팅은 제품 후기가 아닙니다. 제품 효능, 건강 정보에 관한 글입니다. 

포스팅 후, 쿠팡 파트너스 광고를 게재하게되어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