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확찐자를 위한 다이어트주스 BEST3! 디톡스주스(오일만주스,오토파지주스,ABC해독쥬스)레시피 만드는법,효능과 먹는방법,섭취 시 주의사항, 일주일에 -3kg 감량


다이어트 주스 베스트3


확찐자를 위한 다이어트주스 BEST3! 디톡스주스(오일만주스,오토파지주스,ABC해독쥬스)레시피 만드는법,효능과 먹는방법,섭취 시 주의사항, 일주일에 -3kg 감량6

확찐자를 위한 다이어트주스 BEST3! 디톡스주스(오일마주스,오토파지주스,ABC해독쥬스)레시피 만드는법,효능과 먹는방법,섭취 시 주의사항, 일주일에 -3kg 감량7


선 독소 해독 후 다이어트 오일만주스~

- 오일만주스 레시피

재료 : 파슬리 60그램, 레몬 1개, 물 300ml

<오일만주스 만드는법>

1. 파슬리 60g, 레몬 1개를 믹서에 넣는다.

파슬리 줄기까지 사용한다. 

2. 물 300ml를 믹서에 넣고 간다.

해독과 체중감량 돕는 오일만 주스 완성!! 


확찐자를 위한 다이어트주스 BEST3! 디톡스주스(오일마주스,오토파지주스,ABC해독쥬스)레시피 만드는법,효능과 먹는방법,섭취 시 주의사항, 일주일에 -3kg 감량3


- 오일만주스 섭취방법

아침 공복에 한잔, 그 외 식사는 그대로

5일 동안 오일만 주스를 마신고 10일 쉬고 다시 오일만 주스를 5일 마시고 10일 쉬며 한달동안 진행한다. 

해독의 필요성이 느껴질 때 다시 반복한다.




- 먹을거 다 먹으면서 살이 빠진다! 그 이유가 무엇때문일까요?

파슬리와 레몬의 효능

파슬리 속 항산화 물질 플라보노이드 때문이다.

플라보노이드가 비만과 같은 대사 이상 상황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연구가 진행되고 있다.

파슬리는 독소를 배출하고 지방을 연소하는데 도움이 된다. 

레몬에도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하다.

레몬 속 폴리페놀 성분이 나쁜 지방인 백색지방이 쌓이는 것을 억제해서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고 인슐린 저항성을 낮추는 효능도 있다. 



확찐자를 위한 다이어트주스 BEST3! 디톡스주스(오일마주스,오토파지주스,ABC해독쥬스)레시피 만드는법,효능과 먹는방법,섭취 시 주의사항, 일주일에 -3kg 감량8


- 효과가 좋은 오일만 주스!!! 그렇다면 매일 먹으면 안되나요?

오일만주스의 파슬리와 레몬에는 칼륨 성분이 풍부하다. 

칼륨 성분이 천연 이뇨제 역할로 노폐물을 흡착해 배출하는데는 도움이 되지만, 콩팥이 좋지 않은 분들에게는 자극이 될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② 오일만주스는 해독을 위해 공복에 마시기 때문에 산 성분이나 신맛이 위에 부담을 줄 수 있어 반드시 휴지기를 가지는 것을 권장한다.


확찐자를 위한 다이어트주스 BEST3! 디톡스주스(오일마주스,오토파지주스,ABC해독쥬스)레시피 만드는법,효능과 먹는방법,섭취 시 주의사항, 일주일에 -3kg 감량2


전 세계 열풍! 내장지방 배출하는 ABC주스

ABC주스 효과

내장 지방 형성을 차단하고, 기존에 있던 내장지방을 에너지로 활용하고, 실제로 먹고 있는 내장지방을 배출해 도움이 된다. 

실제 지방 세포가 우리 몸에서 빠져나가는 게 아니라, 쭈그러든다.

체중감량은 2kg정도 감량이 되었다고 해도 내장지방 감소로 허리 사이즈는 무려 10cm 감소!!



확찐자를 위한 다이어트주스 BEST3! 디톡스주스(오일마주스,오토파지주스,ABC해독쥬스)레시피 만드는법,효능과 먹는방법,섭취 시 주의사항, 일주일에 -3kg 감량5


- ABC주스 레시피

재료 : 보통 크기 사과 1개, 비트 1/3개, 시중에 파는 중간 크기 당근 1개, 물 200ml


<ABC주스 만드는법>

1. 껍질째 씨를 제거한 사과 1개를 깍뚝썰기하여 믹서에 넣는다. 

2. 깍둑썰기한 비트 1/3개와 당근 1개를 믹서에 넣는다. 

3. 물 200ml를 넣고 간다. 

재료만 갈면 퍽퍽해진다. 


확찐자를 위한 다이어트주스 BEST3! 디톡스주스(오일마주스,오토파지주스,ABC해독쥬스)레시피 만드는법,효능과 먹는방법,섭취 시 주의사항, 일주일에 -3kg 감량


- ABC주스 포인트 (재료손질부터 만드는법,섭취방법)


사과, 비트 당근의 정확한 비율이 중요하고 껍질은 벗기지 않는다. 

사과 1 : 비트 1/3 : 당근 1

사과, 당근의 유효성분 안토시아닌과 베타카로틴은 콜레스테롤 산화를 막고 심혈관계 질환을 예방한다.


비트를 1/3개만 넣는 이유는? (주의사항)

비트 속에는 옥살산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중요하기도 하지만 과다섭취할 경우, 우리 몸에 돌(신장결석)을 유발한다. 

ABC주스 섭취 후 배살한 붉은 대소변은 부작용이 아닌 적뇨현상이다.




③ 믹서기가 아닌 착즙기로 ABC주스를 마신다면, ABC주스의 반만 먹은 효과이다.

믹서로 갈아드세요~!

제대로 된 ABC주스는 물 같은 형태가 아니라, 죽과 같은 형태이다.

통째로 갈아서 건더기까지 먹자!

건더기에는 물에 녹지 않는 불용성 식이섬유가 풍부한데, 불용성 식이섬유는 배변량을 늘려주면서 장의 운동력을 높인다. 


④ ABC주스는 언제 먹어야 하나요? (ABC주스 먹는방법)

매일! 아침! 공복에 먹어라! (하루 딱 한잔만)

공복에 먹어야 유호 성분의 체내 흡수율을 높인다. 

하루 공복에 딱 한번만 마시지만, 처음에 공복상태에 500ml를 마시기 버거울 경우 아침,저녁으로 두번 나눠 마신다.

생채소에 대한 거부감이 들 경우에는 본인의 기호, 건강상태에 맞게 꿀 반 스푼 정도 넣어서 섭취하면 처음 ABC주스에 적응하는데 도움이 된다.


확찐자를 위한 다이어트주스 BEST3! 디톡스주스(오일마주스,오토파지주스,ABC해독쥬스)레시피 만드는법,효능과 먹는방법,섭취 시 주의사항, 일주일에 -3kg 감량4


세포해독 '오토파지'프로젝트

오토파지주스


우리 몸에 세포가 가진 청소시스템을 오토파지라 한다.

오토파지는 불필요한 노폐물을 치워 세포를 깨끗하게 유지하고 노폐물을 에너지로 재활용하는 능력까지 있다.

한달에 5일~7일 정도 칼로리를 제한한 식단으로 생활하면 몸이 마치 단식한 것처럼 느끼게 되고 단식과 같은 효과를 내서 체중이 줄어드는 것은 물론 세포 해독도 이뤄진다.


확찐자를 위한 다이어트주스 BEST3! 디톡스주스(오일마주스,오토파지주스,ABC해독쥬스)레시피 만드는법,효능과 먹는방법,섭취 시 주의사항, 일주일에 -3kg 감량10


- 오토파지주스 효능

오토파지 주스는 항산화 성분이 높아 체내 활성산소를 없애주고 혈액과 간을 해독해주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장해독에도 도움이 된다.


- 오토파지 하루 식단

1. 하루 한 끼는 가공식품, 밀가루 음식을 제외한 건강한 일반식을 한다.

2. 아침, 저녁 두끼는 오토파지주스를 섭취한다. 


확찐자를 위한 다이어트주스 BEST3! 디톡스주스(오일마주스,오토파지주스,ABC해독쥬스)레시피 만드는법,효능과 먹는방법,섭취 시 주의사항, 일주일에 -3kg 감량9


- 오토파지주스 레시피

재료 : 케일 75g, 단호박 100g, 연근 75g, 바나나 반개, 아몬드 7알, 물 350ml


<오토파지주스 만드는법>

1. 단호박 100그램, 연근 75그램을 믹서에 넣는다.

소화기관이 안 좋은 분들은 단호박과 연근을 익혀도 된다. 

2. 케일 75그램, 바나나 반개, 아몬드 7알을 믹서에 넣는다.

3. 마지막으로 물 350ml를 넣는다.

재료들의 풍부한 식이섬유 섭취를 위해 착즙, 분말 가루보다 생채소를 갈아서 섭취한다.


확찐자를 위한 다이어트주스 BEST3! 디톡스주스(오일마주스,오토파지주스,ABC해독쥬스)레시피 만드는법,효능과 먹는방법,섭취 시 주의사항, 일주일에 -3kg 감량 11




- 오토파지주스로 세포를 해독하는 정확한 방법은? (오토파지주스 먹는방법)

세포를 청소해야겠다고 우리 몸이 인지하는 기간이 최소 5일이다.

한달에 25일은 일반식으로 하고 5~7일 정도는 오토파지 주스를 섭취한다. 

오토파지 주스 진행기준 : 혈액 검사 결과 정상범위가 아니면 한달에 한번씩(5~7일) 오토파지 주스로 세포 해독을 진행한다. 

혈액 검사 결과가 정상범위라면 3개월, 6개월, 1년으로 들려가며 한번식(5~7일) 세포해독을 진행한다. 


- 오토파지 주스 섭취시 주의사항

각 재료에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섭취 시 주의가 필요하다. 

평소 소화기관이 약한 분들은 단호박, 연근을 살짝 익혀서 먹는다.

재료들의 풍부한 식이섬유 섭취를위해 착즙, 분말가루보다 생채소를 갈아서 섭취한다. 

성장기 청소년, 임산부, 수유부, 콩팥 기능이 안좋은 분들은 주의가 필요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