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편스토랑 박하나 리얼벌집 꿀호떡 레시피 핑크꽃달걀말이애호박달걀말이 만드는법 123회 0415 방송 류수영갈배불고기 미나리겉절이 박솔미 복순장마법의단짠소스빨간닭발만들기 

- 박하나 리얼 벌집 꿀호떡 레시피 

재료 :  시판 찹쌀호떡믹스 1팩, 물 180ml (끓는 물 60ml + 차가운 물 120ml), 견과류믹스 1팩, 벌집 조각, 버터 약간, 바닐라 아이스크림 한 스쿱, 허브류 약간, 시나몬 스틱 2개 

<리얼 벌집 꿀호떡 만드는법> 
1. 끓는 물 60ml, 차가운 물 120ml을 섞어 반죽용 물을 준비하고 견과류 믹스 1팩을 칼등으로 으깨고 바닐라 아이스크림 위에 토핑처럼 솔솔 뿌린다.
2. 넓은 볼에 반죽 가루와 이스트를 넣고 골고루 섞은 뒤 준비한 물 180ml을 넣어 실리콘 주걱으로 치대며 반죽해 준다.
3. 반죽이 찰지게 다 뭉쳐지면 손바닥 크기로 떼어 넓적하게 펴준다.
떼어내기 전에 식용유를 미리 손에 바르면 반죽이 손에 달라붙지 않아요.
4. 벌집 조각을 네모나게 잘라 반죽 속에 호떡 소처럼 넣어준다.
이때 반죽 끝을 잘 말아줘야 구울 때 터지지 않아요.
5. 팬에 버터 한 조각을 올리고 약불에 녹여준 뒤, 만든 호떡을 약불에 노릇하게 구워준다.
달걀 프라이 틀을 활용하면 호떡을 동그랗게 굽기 쉬워요.
6. 접시 위에 완성한 꿀호떡과 벌집 조각을 올리고 아이스크림, 으깬 견과류, 허브, 시나몬 스틱으로 플레이팅해 마무리한다.

- 핑크꽃 달걀말이&애호박 달걀말이 레시피 

재료 : 달걀 20개, 소금 1t, 후추 1t, 우유 3T, 프레스햄 1개 (* 스O처럼 연한 햄이 사용하기 좋습니다.), 
대파 흰 대 1개, 맛살 2개, 청고추 1개, 홍고추 1개, 당근 1/2개, 깐 마늘 3개, 애호박 1개
<핑크꽃 달걀발이 & 애호박 달걀말이 만드는법> 
0. 재료 준비
     ① 볼에 달걀 20개, 소금 1t, 후추 1t, 우유 3T를 넣고 섞은 뒤 체에 걸러 달걀물을 준비한다.
     ② 햄 가운데에 꽃 모양 틀로 찍어서 원통형의 꽃 모양으로 잘라준다.   
     ③ 사각 팬에 식용유를 두른 뒤 키친타월로 닦아 준비한다.
           (*사각 팬을 사용하면 달걀물을 낭비 없이 만들기 좋아요.)
<핑크꽃 달걀말이 만들기>
1. 팬에 달걀물을 한 국자 붓고 윗면이 살짝 설익으면 꽃 모양 햄을 가로로 올려준다.
2. 돌돌 말아 구워준 뒤 달걀말이를 뒤쪽으로 밀어 계속해서 3~4회 이상 달걀물을 부어 도톰하게 만들어준다.
만들 때 달걀말이를 살짝 들어 올리면 새로운 달걀물이 아래에 들어가 더 쉽게 만들 수 있어요.
3. 달걀말이가 식기 전에 김발에 올려 감싼 뒤 꽉 감아 둔 채로 1~2분간 식혀주면 완성.
일반 김발이 아닌 삼각 모양 김발이어야 꽃 모양이 나와요.
<애호박 달걀말이 만들기>
1. 볼에 달걀물을 넉넉히 넣고 대파 흰 대 1개, 맛살 2개, 청고추 1개, 홍고추 1개, 당근 1/2개, 깐 마늘 3개를 잘게 다져 넣는다.
깐 마늘은 다진 마늘 1T로 사용해도 무방해요.
2. 애호박은 얇게 슬라이스해 준비한다.
3. 팬에 만든 달걀물을 5~6회 이상 부어 도톰하게 달걀말이를 만들어준다.
4. 어느 정도 도톰해진 달걀말이를 뒤쪽으로 밀어준 뒤 팬 남은 부분에 슬라이스한 애호박 5~6장을 올리고 얇게 달걀물을 부어준다.

5. 이어서 뒤집고 다시 한번 슬라이스한 애호박 5~6장을 팬에 올린 뒤 얇게 달걀물을 부어 익혀주면 완성.

- 박솔미 마법의 단짠소스 복순장 레시피 & 빨간닭발 만드는법 

 

편스토랑 마법의단짠소스(복순장) 박솔미 레시피 빨간닭발 양념 만드는법 123회 0415

편스토랑 박솔미 복순장 마법의 단짠소스 레시피 빨간닭발 양몀 만드는법 123회 0415 - 박솔미 마법의 단짠소스 복순장 레시피 재료 : 물 1L, 진간장 500ml, 정종 500ml, 맛술 250ml, 백설탕 500g, 생강 9개(

jini-us.com

- 류수영 갈배불고기 & 미나리겉절이 레시피 

 

편스토랑 갈배불고기 류수영 레시피 미나리겉절이 만드는법 123회 박솔미 복순장마법의단짠소스

편스토랑 류수영 갈배불고기 레시피 미나리겉절이 만들기 박솔미 빨간닭발 복순장마법의 단짠소스 만드는법 - 류수영 갈배불고기 레시피 재료 : 불고기용 소고기 600g, 간장 10T, 설탕 2T, 물엿 2T,

jini-u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