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말 메트로링크를 타면 데이패스로 하루종일 $10이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잠시 운전에서 벗어나 남가주 어디든 갈 수 있는데요. 동쪽으로는 샌버나디노, 서쪽으로는 이스트 벤투라, 남쪽으로는 오션사이드, 북쪽으로는 랭커스터까지 어디든 당일치기 여행이 가능합니다. 우리 일행은 엘에이 다운타운에 있는 유니온 스테이션에서 오션사이드로 출발하였습니다. 메트로링크와 함께 암트랙을 이용해서도 오션사이드에 갈 수 있습니다. 


오션사이드(Oceanside)는 San Diego 옆에 있는 샌디에이고 카운티에 속해있는 캘리포니아의 해변 도시입니다. 메트로링크를 타고가면 대략 2시간 남짓 걸리는 거리에 있고, 엘에이 보다는 샌디에이고에서 가까운 캘리포니아 바다입니다. 



메트로링크 타고 떠나는 엘에이 근교 기차여행~! [오션사이드 피어/ 캘리포니아 맛집/ 미국 캘리포니아 여행/ 샌디에이고 바다] 샌디에고 해변


메트로링크 타고 떠나는 엘에이 근교 기차여행~! [오션사이드 피어/ 캘리포니아 맛집/ 미국 캘리포니아 여행/ 샌디에이고 바다] 2



오션사이드 피어는 596m 길이의 미국 서부 해안에서 가장 긴 목조부두입니다. 피어가 길어서 바다 구경하기에 좋고 너무 아름다운 해변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오션사이드 해변은 서핑으로 유명한 장소입니다. 서핑 뿐만 아니라 카약, 보트, 자전거 등을 즐길 수 있고 액티비티 말고도 오션사이드 미술관, 레고랜드 캘리포니아도 있고, 우리는 이 날 안갔지만 캘리포니아 서프 뮤지엄(California Sulf Museum)이 있는데 유명한 서핑 박물관입니다. 서핑에 관심있는 분들은 한 번 방문해보세요. 







메트로링크 타고 떠나는 엘에이 근교 기차여행~! [오션사이드 피어/ 캘리포니아 맛집/ 미국 캘리포니아 여행/ 샌디에이고 바다] 샌디에고 해변 san diego beach


메트로링크 타고 떠나는 엘에이 근교 기차여행~! [오션사이드 피어/ 캘리포니아 맛집/ 미국 캘리포니아 여행/ 샌디에이고 바다]4






메트로링크 타고 떠나는 엘에이 근교 기차여행~! [오션사이드 피어/ 캘리포니아 맛집/ 미국 캘리포니아 여행/ 샌디에이고 바다] 샌디에고 맛집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우리는 오션사이드의 맛집으로 추천받은 333 퍼시픽(333 Pacific) 레스토랑을 갔습니다. 피쉬 타코, 샐러드, 스테이크 버거, 피쉬앤 칩스를 주문했는데 아메리칸, 시푸드, 퓨전 요리 등 메뉴가 다양했습니다. 추천 받은 식당답게 음식이 퀄리티도 좋고 모두 맛있었어요~! 



메트로링크 타고 떠나는 엘에이 근교 기차여행~! [오션사이드 피어/ 캘리포니아 맛집/ 미국 캘리포니아 여행/ 샌디에이고 바다] 샌디에고 레스토랑


메트로링크 타고 떠나는 엘에이 근교 기차여행~! [오션사이드 피어/ 캘리포니아 맛집/ 미국 캘리포니아 여행/ 샌디에이고 바다] 샌디에이고 식당


메트로링크 타고 떠나는 엘에이 근교 기차여행~! [오션사이드 피어/ 캘리포니아 맛집/ 미국 캘리포니아 여행/ 샌디에이고 바다]7


메트로링크 타고 떠나는 엘에이 근교 기차여행~! [오션사이드 피어/ 캘리포니아 맛집/ 미국 캘리포니아 여행/ 샌디에이고 바다]8



패티오에서는 오션사이드의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 아쉽게도 자리가 없어서 저희는 패티오에는 앉지 못했네요 :( 

사진은 333 퍼시픽에서 캡쳐한 이미지입니다.







[이미지 출처 : 333 Pacific Restaurant]


333 N Pacific St. Oceanside , CA 92054

442.204.0988



주말 데이패스로 이용한 메트로링크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다른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엘에이 대중교통의 심장 유니언 스테이션에서 주말 메트로링크 이용하기



눌러주시는 공감 ( ) 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_____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