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어떤 제품도 아닌 림프 마사지입니다.
스킨케어 샾에 가서 받거나 저 스스로 홈케어로 그냥 마스크 팩이나, 모델링 마스크 정도 하는거 였어요
제가 라스베이거스로 이사 온 후, 얼굴, 몸 할거 없이 피부 트러블, 알러지 등 으로 고생을 했었습니다.
2016년 12월 어느날, 갑자기 거울을 보는데 오른쪽 뺨 부분에 살처럼 무엇인가 올라와 있었어요.
화살표 방향으로 볼록하게 살처럼 올라온게 편평사마귀에요.
2016년 12월말쯤 찍어놓은 사진이에요.
이 때부터 입주변도 허옇게 일어났어요.^^; 적나라한 피부를 위해서 필터 안 썼어요.
양해 바랍니다. :))
뾰루지도 아니고 일단은 손대지 말자하고 며칠을 지켜봤어요.
짤 수 있게 익지도 않았어요. 매일매일 한결같이 제 스킨톤과 같은 색으로 말랑말랑 살처럼
신경이 쓰였지만 거의 한달을 그냥 지켜봤어요.
많이 해봤자 비비크림에 눈썹 살짝 다듬어 그리고, 립틴트 바르는 정도입니다.
비비크림을 바르면 아무래도 더 눈에 띠었습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살짝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했어요.
바늘을 소독한 후..그러면 안되지만 톡 찔러봤습니다. ^^; 겁은 또 많아서 정말 살짝 찔렀어요.
그런데 아무런 변화가 없어요. 짤것도 없어요. 이것은 그냥 제 살인거에요.
인터넷을 찾아봤습니다. 인터넷을 백퍼센트 신뢰할 수는 없지만 어차피 피부과를 가도 미국 피부과는 모를거 같아서 제가 찾아 볼 것은 오직인터넷 검색 뿐 이였습니다. 사진, 글을 찾는데 비슷한게 편평 사마귀였습니다. 살면서 사마귀라고는 처음입니다.
요점은 이것도 면연력이 떨어지면 생긴다고 합니다.
근본적인 면연력을 높이지 않으면 또 생길 수 있어요. 절망의 또 절망이에요.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자고 여기서 이러고 있나 싶었어요. 사마귀 하나에 별별 생각이 다 들었어요. ^^;
그냥 면연력이나 신경써서 올리면 없어지겠지 하면서 시간이 지났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인스타로 유챌 유라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느날 꽂혀서 제가 애정하는 달팡 오일로 저도 따라서 림프 마사지를 해봤습니다.
시작한게 아니라,그냥 림프 마사지가 얼굴 안색 정화에도 좋다고 해서 시작했습니다.
시작한 정도였습니다. 처음에는 매일 하는게 좋다해서 매일했습니다.
빠르게 주는게 보이는거에요. 근데 유챌유라님이 해바라기씨 오일이든 어떤 오일도 좋다고해서 전 집에 있던 조금 남아있던 조금 고가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림프 마사지 용으로 쓰기로 결정했어요. 그래도 달팡 오일 보다는 저렴하니까요.
한달을 거의 빼먹지 않고 림프 마사지를 했습니다.
[이미지 출처 : 유챌유라 유튜브 영상 캡쳐]
그런데 생각지도 못한 일이 벌어졌습니다.
얼굴 안색이 조금 환해지자고 마사지를 한건데, 편평 사마귀의 크기가 줄은 것입니다.
그래서 찍어놨던 사진을 비교해보니 확실히 크기가 작아졌습니다. 너무나 신났습니다.
위에 사진과 비교해보면, 크기가 줄었습니다.
적어도 1/4 정도는 크기가 줄고 덜 볼록해졌어요.
2017년 6월쯤입니다. 림프마사지 하고 3~4주정도 후 입니다.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한두달 사이에 완전히 없어졌습니다. 지금은 없습니다.
화살표 방향을 보시면, 지금은 살짝 색소가 있는 정도입니다. 이정도는 다른 잡티들도 있으니까 괜찮습니다.
절실함은 없어서,일주일에 2~3번정도 하고 있어요. ^^;;
시간 나는대로 틈틈히 림프 마사지 해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림프 마사지가 확실히 신경써서 일주일에 3번정도 하면 얼굴 안색이 달라집니다.
제가 한 얼굴 림프 마사지 이외에도 유챌 호흡 운동 등으로 체형 교정, 안면 비대칭 교정 살빠지는 호흡 등 종류가 많습니다.
전 게을러서 필요한 한가지만이라도 아직은 림프 마사지만 하고 있어요.
천천히 다른 마사지와 호흡들도 해보고 싶습니다.
작은 스포이드 병에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넣어서
집에서도 사용하고, 여행갈때도 꼭 파우치에 챙겨서 갑니다.
스포이드 병에 따로 앰플처럼 담아놓고 사용합니다. 저희 애정템이 되어버렸습니다.
라스베가스가 워낙 건조해서, 신경 안써주면 특히 입주변이 하얗게 일어납니다.
특히 입주면에 올리브 오일을 자주 발라줍니다. 한 방울 정도 떨어뜨려서 입주면만 발라줍니다.
식용이니까 바르는건 당연히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샤워 전이라면 샤워를 바로 합니다.
전 화장솜에 토너를 묻혀서 얼굴,목까지 닦아줍니다.그리고 나머지 기초 단계를 바릅니다.
좋은 화장품 ,좋은 팩 종류가 엄청나게 많습니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로 림프 마사지를 할거에요. 평생~~~~~
지금은 그냥 고가의 올리브 오일 아니여도 마켓에 파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로 림프마사지하고 있어요.
이번 포스팅은 돈 안들여도 예뻐지는 법입니다.
조금이라도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 싶어서 올렸어요.
저는 홈케어를 할 때 더 젊어지겠다는 것이 아닌, 약간의 개선을 하면서 지금의 상태로 10년을 유지하자는 마음으로 홈케어를 합니다.
무엇이든지 꾸준함이 답이라 생각합니다. 먹는 것도, 바르는 것도 알고 똑똑하게 하면 좋잖아요~ :)
행복하고, 모두 피부 미인되세요 =)
눌러주시는 공감 ( ) 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_______^
'Jin's Beau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부 관리의 첫걸음 클렌징은 포레오 루나 플레이 플러스로~ [가성비 최고/클렌징 디바이스 리뷰] (4) | 2018.06.08 |
---|---|
찰랑 찰랑 윤기나는 머릿결~ 셀러브리티들의 잇템~! 글램팜 고데기 리뷰[GlamPlam Iron] (0) | 2018.05.23 |
피부를 위해 매일 빼먹지 않아요 [Collagen/ 먹는 콜라겐 효능/ 콜라겐 먹는법] (0) | 2018.05.19 |
- TAG
- detox, extravirginoliveoil, 달팡오일, 독소마사지, 독소제거마사지, 디톡스마사지, 림프마사지, 림프절, 엑스트라버진올리브오일, 엑스트라버진올리브오일마사지, 오일림프마사지, 편평사마귀제거, 홈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