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식당은 라스베이거스의 유일한 "Sunday Only Brunch" 입니다.

스털링 브런치(Sterling Brunch)은 밸리스 호텔 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밸리스는 벨라지오 호텔의 맞은 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 옆에는 또 패리스 호텔이 있습니다. 위치적으로 이동하기 편한 곳에 자리 잡았습니다.


보이시나요? 왼쪽에 작게 보이는 호텔이 밸리스 호텔 (Bally's Hotel) 입니다. 오른쪽으로 있는 에펠탑있는 곳이 패리스호텔 (Paris Hotel) 입니다.

호텔 객실은 고급스럽진 않지만, 깔끔하고, 가성비가 좋은 호텔입니다.



스털링 브런치 [발리스 호텔/Bally's Hotel/라스베이거스 맛집 추천/라스베이거스 호텔 식당] 라스베가스 호텔


스털링 브런치 [발리스 호텔/Bally's Hotel/라스베이거스 맛집 추천/라스베이거스 호텔 식당]1







BLT 스테이크는 매일 저녁 5시부터 오픈입니다. 그 자리를 일요일 9:30~2:30까지만 스털링 브런치가 오픈합니다.

털링 브런치는 일요일에만 오픈합니다.  BLT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일요일  아침 9시 30분~ 오후 2시 30분까지만 오픈합니다.

브런치 뷔페에 샴페인이 무제한이여서 항상 웨이팅이 있습니다. 예약하고 가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가격은 $100 정도입니다.

랍스터 테일, 캐비어, 굴, 스테이크에서 디저트까지 다양하게 있긴 하지만, 브런치치고는 가격이 좀 비싼편 입니다. 솔직히 이 가격 보다 조금 더 저렴해도 더 좋은 뷔페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난 오늘 퀄리티 좋은 음식으로 배터지게 먹고, 샴페인도 화끈하게 마실거야! 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합니다.^^; 여행오셔서 가족들과 친구들과 여러 명이 즐기기에 좋을거 같습니다. 저도 친구들 모임때문에 다녀왔는데, 밥도 맛있고 샴페인도 모두들 각 한병 씩은 마셨습니다.  어찌됐건 좋은 사람들과의 낮술은 좋았습니다.

 



스털링 브런치 [발리스 호텔/Bally's Hotel/라스베이거스 맛집 추천/라스베이거스 호텔 식당] 샴페인 무제한 레스토랑




프라임 립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러고보면 한국에서는 프라임 립을 먹은 기억이 없습니다.하지만 없는 것 빼고는 다 있는 한국에 없을리는 없겠지요! :D







■ Sterling Bruch 


LOCATED IN :  BALLY'S HOTEL 


3645 Las vegas Blvd 

Las vegas , NV 89109 The Strip


PHONE : 702.967.7258 

Reservations recommended


SUN : 9:30 AM ~ 2: 30 PM


                PRICE RANGE ABOVE $61                 

 


저의 포스팅이 여행하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눌러주시는 공감 () 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_____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