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언제부터인가 이너뷰티(Inner Beauty)라는 말을 들어왔습니다. 


2011년 이너뷰티 시장의 규모는 대략 500억원 수준이였습니다. 이 또한 처음 이너뷰티 시장이 생긴 초창기에 비하면 많이 성장한 수치입니다. 하지만 작년 2017년을 기준으로 이너뷰티는 5,300억원 규모로 10배 이상 성장했습니다.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은 무궁무진하여 제약사, 화장품사,건강식품 회사에서 앞다투어 진출하고 있는 분야입니다. 




이너뷰터 시대~ 먹는 히알루론산 진짜 촉촉해질까? [뷰티시크릿 ㅣ 뷰티 노하우 ㅣ 꿀팁] 저분자 피쉬 콜라겐

[네오셀 피쉬 콜라겐]



이너뷰티 제품으로는 백삼, 인삼 제품등 건강, 피부에 좋다는 성분들은 모두 이너뷰티 제품으로 만들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일단 '이너뷰티'라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성분이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입니다.


오늘은 먹는 콜라겐이 아닌 '먹는 히알루론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너뷰터 시대~ 먹는 히알루론산 진짜 촉촉해질까? [뷰티시크릿 ㅣ 뷰티 노하우 ㅣ 꿀팁] 나우 푸드 히알루로닉

[나우푸드 히알루론산]



과연 먹는 히알루론산이 효과가 있을까요?


히알루론산하면 수분크림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우리의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성분입니다. 

히알루론산(Hyaluronic Acid)은 자기 무게의 200배에 달하는 수분을 끌어당깁니다. 

세포 내 히알루론산이 부족할 경우 탄력이 떨어집니다. 반대로 히알루론산을 채워주게되면 피부에 탄력을 채워줍니다. 











이너뷰터 시대~ 먹는 히알루론산 진짜 촉촉해질까? [뷰티시크릿 ㅣ 뷰티 노하우 ㅣ 꿀팁] 갈바닉 ㅣ 마사지 툴




먹는 히알루론산의 효능으로는 촉촉해지는 수분 뿐만 아니라 광노화, 피부 주름 개선, 상처 치유 효과, 관절에 윤활 효과를 주어 관절염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먹는 히알루론산은 섭취 후 24시간 정도 지나면 소화가 되면서 피부로 나타납니다. 바르는 히알루론산이 밖에서 수분을 채워준다면, 먹는 히알루론산은 안에서 수분을 증가시켜 채워주는 역할을 합니다. 






먹는 히알루론산 한 번 먹는다고 촉촉해질까요? 먹다가 그만두면 다시 푸석푸석해지는거 아닐까요?


어떤 식품이든 특정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장기간 꾸준한 섭취가 중요합니다. 실험 결과에 의하면 4주 정도 계속해서 섭취하게되면 이후에 먹는 히알루론산을 섭취하지 않아도 대략 2주 정도는 그 효과가 지속된다고 합니다.













그럼 난 먹을까? 바를까?


지금 당장 촉촉함을 느끼고 싶다면 화장품으로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즉각적인 효과가 아니라도 조금 더 탄탄한 기초를 만들고 싶다면 먹는 히알루론산을 추천합니다. 


난 욕심쟁이~! 수분 만땅 충전할거야!!! 하시는 분들은 히알루론산 먹고 바르고~ 둘다 하면 Goooooood ~~~! =)




이너뷰터 시대~ 먹는 히알루론산 진짜 촉촉해질까? [뷰티시크릿 ㅣ 뷰티 노하우 ㅣ 꿀팁] 먹는 콜라겐

[네오셀 콜라겐]


이너뷰터 시대~ 먹는 히알루론산 진짜 촉촉해질까? [뷰티시크릿 ㅣ 뷰티 노하우 ㅣ 꿀팁] 고함량 비타민 메가도스 C 3000

[메가도스 고함량 비타민 C 3000]



먹는 히알루론산 섭취시에는 120mg 이상 섭취해야 효과가 있습니다.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복용하며 콜라겐, 비타민 C와 함께 섭취시에는 효과 제대로 업~~~~~!!!



고려은단 메가도스C... 네오셀 슈퍼 콜라겐...
네오셀 마린 콜라겐...




먹는 히알루론산 과연 부작용은 없을까요?


특별한 부작용은 없으나, 어떤 식품이든 알레르기 증상을 보이는 체질이 있습니다. 

특이한 체질이거나, 특정 약을 복용 중, 치료 중이라면 전문가와 상의후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수분 충전 아쿠아 ...







이너뷰티 정보 TIP~!


콜라겐 복용의 효과와 올바르게 먹는 방법 [코스트코 유씨어리 콜라겐 효능/ youtheory ]


애플 사이다 식초의 만병통치 수준의 효능.


먹는 콜라겐의 효능과 먹는 방법 [★ 먹는 콜라겐 복용법의 중요성에 대해/이너뷰티 ]


[MBN 엄지의 제왕] 나잇살 타파 10일 프로젝트 / 굶지 않고 뺀다.


여름철 피부 관리 비법 공개~! 폭염에 지친 피부를 되살려라! [엄지의 제왕 293회]




눌러주시는 공감 () 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

감사합니다. ^_______^


이 포스팅은 제품을 직접 구매해서 오랫동안 사용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포스팅 후, 쿠팡 파트너스 광고를 게재하게되어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반응형